아토베리어365 세라-히알 속수분 앰플

민감피부 속수분 홀딩

민감피부엔 강력한 수분홀딩 차세대 세라-히알루론산™ 속수분 앰플

30 mL

전성분
정제수, 부틸렌글라이콜, 글리세린, 나이아신아마이드, 1,2-헥산다이올, 베타인, 판테놀, 카보머, 에틸헥실글리세린,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1001 ppm), 3-O-에틸아스코빅애씨드, 셀룰로오스검, 트로메타민, 소듐트라이메타포스페이트, 다이포타슘글리시리제이트, 프로판다이올, 아데노신, 하이드록시프로필비스팔미타마이드엠이에이(210 ppm), 소듐메타포스페이트, 글리세릴카프릴레이트, 포타슘하이드록사이드, 소듐락테이트, 바이오사카라이드검-1, 카프릴릭/카프릭트라이글리세라이드, 펜틸렌글라이콜, 시트릭애씨드, 하이드록시에틸우레아, 폴리글리세릴-10스테아레이트, 콜레스테롤, 프로필렌글라이콜, 포타슘세틸포스페이트, 토코페롤, 세라마이드엔피(0.75 ppm), 만니톨, 스테아릭애씨드, 실리카, 아크릴레이트/암모늄메타크릴레이트코폴리머,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팔미틱애씨드, 올레익애씨드, 아라키딕애씨드, 스핑고리피드
  • #세라히알루론산앰플
  • #에스트라수분앰플

REVIEW

5
4.9
리뷰 914건
5
5

eunju2406 2026-06-10

샘플 사용해보고 좋아서 본품 구매했어요. 저는 복합성인데 수분부족이라서 이 제품이 효과가 있었어요. 우선 피부에 촉촉함이 증가했고 피부도 쫀쫀해진게 탄력도 증가한거 같아요. 물론 앰플만 사용한건 아니고 세안 후 앰플 사용하고 에스트라크림을 바르고 마무리 했어요. 피부가 얇고 힘이 없는 편이었는데 눈에 띄게 좋아졌어요.

더보기
4
4

urgirlkr 2026-06-10

발림성이 부드럽고 끈적임 없이 흡수돼서 사용하기 편했어요. 사용 후 피부가 촉촉하고 당김이 덜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향도 부담스럽지 않고 메이크업 전에 사용해도 밀림이 없어 만족스럽습니다. 꾸준히 사용해볼 예정이며, 피부 컨디션이 한층 더 좋아지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재구매 의사도 있어요.

더보기
5
5

psykssh 2026-06-10

촉촉하고 부드럽고요 크림이랑 같이 썼을 때 효과가 배가 돼요

5
5

soy328 2026-06-10

속 건조를 잡아주는데는 이만한 제품이 없을 것 같아요! 이 에센스 몇 방울이면 피부가 편안해 집니다. 촉촉하고 유뷴기가 많아서 밀리거나 뻑뻑한? 느낌없이 산뜻하게 촉촉하기만 해서 넘 좋습니다. 주르륵 흐르는 제형도 맘에 듭니다. 무엇보다 뻑뻑하거나 답답한 느낌 없이 수분만 가득 충전되는 느낌이 좋아요

더보기
5
5

ssandmy 2026-06-10

가대이상으로 좋아서 뀨준히 쓰고았어요.; 샘플 써보고 써요

5
5

sulla77 2026-06-10

원래 샘플 써보고 너무 좋아서 본품 두개 사서 잘 쓰고 있습니다. 일단 사용하면은 건조함을 꽉 잡아주는 수분을 다 채워 주는 느낌이 좋습니다. 일단 겨울철에는 이거 무조건 쓰는 게 좋아요 여름철에는 로션 안쓰고 이것만 쓰면 사용감 마무리도 좋고 산뜻하게 화장을 할 수 있어서 사계절 쓰기 다 좋은 것 같습니다

더보기
5
5

rlarudtn7846 2026-06-10

발림성이 가볍고 부드러워서 피부에 부담 없이 잘 흡수 돼요! 끈적이는건 싫어해서 항상 바르고 손을 닦거나했는데 이거는 끈적임이 없어서 그럴필요가없어요. 바르고 나면 피부가 촉촉하고 매끈하게 정돈되는 느낌이 들어서 아침저녁 전부 바르기 좋았습니다. 며칠 꾸준히 사용하니 건조함도 확실히 줄고 화장할때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이번에 아세페때 추가로 구매했습니다!

더보기
5
5

airpink80 2026-06-10

피부가 상당히 건조함을 느끼는데 수분 앰플이 효과가 좋아서 잘 쓰고 있어요 지금은 거의 이 앰플에 정착했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에요 양 대비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효과가 좋은 것 같아서 계속 쓰고 있습니다 제 피부에 에스트라가 참 잘 맞아요 피부가 안좋아진다 그럼 무조건 에스트라 다시 발라요

더보기
5
5

secretjby 2026-06-09

유난히 건조함을 느꼈던 지난 겨울.. 이 수분앰플에 빠진 후.. 계절이 바뀌는 동안에도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애착템인데 무더운 여름철에도 수분부족지성이라 아침 저녁 스킨 후 바로 사용하는 앰플이고, 이거 안바르면 뭔가 자기 전 양치안하고 잠자리에 든 기분이랄까 ㅋㅋ 암튼, 에센스는 빼먹어도 수분앰플은 꼭 발라주는 게 루틴이 되었어요~ 앰플 바르고 안바르고 차이가 너무 확연해서 빼먹을 수 없어요!!

더보기
5
5

kms62352 2026-06-09

역시 아모레. 역시 에스트라. 역시 코스비전 제품은 약간 점성있는 제형이지만 얼굴에 발랐을 땐 피부에 확 스며들면서 묵직할 정도의 점성은 없습니다. 이주정도 사용해 본 결과 쓰기 전보다 속건조가 사라져서 땡기는 느낌이 적어졌고요, 수분감 충전도 확실히 됩니다. 20대 남자가 사용하기에도 부담 없고, 병도 이뻐서 자꾸만 손이 가네요. 여름이라 아침에는 스킨 바르고 아토베리어 앰플만 바른 다음에 선크림 바르는데 크림이나 로션 없이도 충분히 수분감 잡아줍니다.

더보기
5
5

hj7556 2026-06-09

지금까지 몇통을 사용했는지 모를 정도로 꾸준히 잘 사용하고 있는 앰플 제품입니다.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없이 순해서 만족합니다. 촉촉하고 계절상관없이 아침저녁으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쿠폰 적용이 거의 안돼서 이 부분이 조금 아쉽습니다. 용량대비 가격이 좀 비싸다고 생각합니다

더보기
5
5

hj7556 2026-06-09

초창기부터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없이 순하고 촉촉해서 만족스러워요. 유일한 단점은 가격.. 용량대비 가격이 아쉬워요. 예전에는 쿠폰+뷰포 사용해서 나름 가성비 있게 구매 가능했는데 요즘은 쿠폰 적용이 안되어서 아쉽습니다. 그치만 제품 자체는 순하고 만족스러워요

더보기
5
5

jb426621 2026-06-09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세라히알 속수분 앰플 샘플써보고 마음에들어서 본품까지 구매했어요 받은 샘플들 다 쓰고나면 개봉하려고 고이 모셔두었습니다 바르고나면 촉촉하고 발림도 무겁지않고 흡수도빨라서 만족스러워요 다만 헤프게 사용되어서 제품이 빠르게 줄어듭니다 그건 아쉽네용 제품력은 맘에듭니다

더보기
5
5

biyawing21 2026-06-09

너무 가볍지도 너무 무겁지도 않게 수분을 채울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다른 세럼,에센스를 같이 바르는데 크게 밀림이 없어서 함께 쓰고 있습니다^^

더보기
5
5

01087250140 2026-06-09

항상 사용하고 있는데 좋아요! 무향이라 더 좋습니다

5
5

01091411123 2026-06-09

에스트라 로션, 앰플, 크림, 미스트 다 쓰고있는 에스트라 러버인간입니다 ㅎㅎ🤍🩵 항상 스트레스받거나 배달음식 자주먹으면 좁쌀이나 뾰루지가 올라오는데 에스트라 쓰고나서부터는 그런일이 거의 없어요.. 특히 요 앰플 진짜 좋은게 다음날 피부가 달라요 세수할때 느껴지는 보들보들 촉촉한 피부결,, 진짜 강추합니다!

더보기
5
5

pgopis5862 2026-06-08

피부가 심하게 건조한 편이라 팔 다리에는 건선도 살짝 있는 정도인데 얼굴 피부도 점점 나이가 들수록 건조해 지고 속 건조가 심해지는 것 같아서 속 건조의 효과가 좋다는 아토 라인을 사용해 보게 됐습니다 확실히 히알루론산이 많이 들어 있어서 그런지 건조함을 잘 잡아주는 것 같아요. 한 겨울에도 사용해 보고 싶네요.

더보기
5
5

hyoon22 2026-06-08

친구에게 선물했는데 좋타고 하네요~~^^ 저도 구매했어요

5
5

01095032640 2026-06-08

회사 안이 너무 건조해서 사용해보았는데요! 이 제품을 쓰고 난 이후로 속당김, 속건조 정말 한번에 확 고민 해결됐습니다 …! 진짜 믿고 쓰는 에스트라가 맞는게 건조해서 화장 다 뜨고 갈라지는게 너무 큰 고민이였는데 에스트라 앰플 쓰구 나서 속보습도 확 잡아주는데, 성분도 순하기꺼지 해서 넘 만족입니다~!

더보기
5
5

again8412 2026-06-08

속건조를 확실히 잡아주고 순해서 늘 쟁이는 앰플입니다

5
5

bonny39 2026-06-08

이미 3병째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컨디션이 좋아요

5
5

01091271493 2026-06-08

다른제품 구매해서 샘플로 받아서 사용해봤는데 가볍고 흡수 잘되고 멈에 들어서 본품 삽니다

5
5

ziwoo0512 2026-06-07

늘 크림만 구매해서 사용했었는데 계절도 안타고 낮밤으로 사용하기 좋았어서 이번에 첨으로 앰플도 구매했어요! 그냥 에스트라 기초 라인이 워낙 좋고 피부타입 안타게 잘 만든거 같아요 메이크업 전에 앰플 바르고 로션 바르면 더 촉촉하고 탄탄하게 기초케어 되는거 같아서 만족입니다 ㅎㅎ!! 또 구매할거 같아요

더보기
5
5

krimmm 2026-06-07

멤버십 플러스나 다른 제품 구매하며 받은 샘플을 사용하다가 스며들게 된 제품입니다. 피부 상태가 건강할 때 쓰면 큰 임팩트가 없을 수도 있는데 피부장벽 무너지고 예민해졌을 때 쓰면 회복에 큰 도움이 되더라구요. 이 제품 하나만 사용하는 것 보다는 아토베리어 로션이나 크림을 함께 사용해야 제대로 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더보기
5
5

bsejin 2026-06-07

바르자마자 피부 깊이 스며들어서 좋아요 만족해요

5
5

phiphi 2026-06-06

피부는 건성이고, 트러블은 없지만 노화로 인한 주름과 칙칙함이 마음 쓰이는 상태입니다. 비타민 c 앰플만 사용하다가, 아스트라 제품이 순하고 전혀 자극이 없으면서도 효과는 띄어난 듯하여 바꾸어 사용 중입니다. 엄청난 효과가 있다기 보다는 피부도 편안하고, 촉촉함도 오래 가는 것 같아서 아주 만족합니다.

더보기
5
5

qwerttt11 2026-06-06

촉촉하게 잘스며들고 끈적이지않아 바르기 편해요 에스트라에서 나온거라서 그런지 촉촉함이 유지가 잘되고 트러블없이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줍니다 믿고쓰는더마브랜드라서 붉게올라온곳에도 자극없이 따갑지않고 속보습이 되서 담김이 확실히 줄어들었어요 가격만 저렴해지면 좋겠어요

더보기
5
5

eunjji2526 2026-06-06

세통째 쓰고 있어요ㅋㅋ 민감성 수부지라 약간의 자극에도 피부염 올라오고불긋불긋해지는데 요 에스트라 히알 속수분 앰플은 너무 순하고 촉촉해서 피부염 올라왔을때 발라도 따갑지않아요.!!저는 에스트라 앰플을 세안하고 젤 먼저 바르는 용도로 사용중이고 앞으로도 계속 구매할 애정템입니다 하트(~˘▾˘)~♡

더보기
5
5

smrpdoohee01 2026-06-05

계속 재구매 하고 있어요~~ 세안 후 바로 바르는데 흡수가 바로 싹싹 되니까 건조할 틈이 안생겨서 피부가 편하고 좋아요. 이거 쓰고 나서는 따로 토너를 안써요. 민감성 피부라 화장솜 사용도 조심스러운데 이걸로 금방 흡수시키니 토너가 필요없고 아주 딱 좋은 제품을 만나 좋아요. 계속 사용 예정이에요

더보기
5
5

snowlaw 2026-06-05

수분공급 최고에요. 보습이 잘돼요.추천합니다. 강추

5
5

doner0 2026-06-05

자극없이 잘 스며들고 수분감이 좋아서 만족합니다.

5
5

jmy2030 2026-06-05

촉촉한 히알루론산 수분세럼 피부가 편안해져요

5
5

this134679 2026-06-04

원래 속건조가 심한 피부인데요 에스트라 한번 써보고 광팬이 되어ㅎㅎ 요거까지ㅋㅋ 벌써 3통째 사용중 입니다^^ 에스트라 속수분 앰플 이건 정말 듬뿍 쓰기엔 살짝 아깝고ㅋㅋ 아낄수는 없는ㅋㅋ 왜이리 빨리 닳는거야ㅋㅋ 제일 좋아하는 앰플이예요 샘플 좀 듬뿍 넣어주세요ㅋㅋㅋ 아 너무 좋아!!ㅋ

더보기
5
5

dudwls0315 2026-06-04

원래도 꾸준히 써오던 제품이라 주문했습니다 ㅎㅎ 확실히 이거 쓰고 부터는 건조함도 덜하고 속부터 수분이 차는 느낌이에요 화장할때도 몇번 레이어링 해주면 들뜸도 없도 화장잘먹어서 좋아요 그리고 순한제품이라 몇년간 쓰면서 한번도 일어나거나 뒤집힌적 단한번도 없었습니다 건조민감 피부는 강츄드려용

더보기
5
5

dudwls0315 2026-06-04

저는 대부분의 화장품들을 에스트라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제가 피부가 엄청 예민하다보니 아무거나 바르면 쉽게 붉은기가 올라고 트러블도 많이 났어요. 그래서 에스트라를 항상 믿고쓰는데 이번엔 앰플도 에스트라껄로 바꿔봤어요. 사용해보니 촉촉하면서도 속수분이 가득찬 느낌도 들어서 정말 좋았어요

더보기
4
4

bmk1016 2026-06-04

한통 쓰고 그냥 그래서 재구매는 안했었는데 샘플로 계속 받게 돼서 쓰다보니 괜찮아서 이번에 구매하게 되었어요 엄청 촉촉 보습감을 주는 느낌은 아닌데 저는 답답한 걸 싫어해서 오히려 잘 맞았어요 여름에 쓰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주르륵 흐르는 제형입니다 엄청 좋다 그정도는 아니지만 순한 느낌이고 가볍고 그래서 좋네요

더보기
5
5

castle5108 2026-06-04

아토베리어365 앰플은 피부가 예민하고 건조할 때 사용하기 좋은 보습 앰플이에요. 제형은 묽지 않고 적당히 쫀쫀하지만 끈적임이 심하지 않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바르는 즉시 피부가 촉촉해지고, 건조해서 당기던 피부가 한결 편안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특히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 환절기나 피부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향이 거의 없어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다른 스킨케어 제품과 함께 사용하기에도 무난했어요.

더보기
5
5

cat7676 2026-06-04

일단 썬케어제품을 써도 밀림이 없음. 촉촉쫀쫀 이런것보단 흡수자체가 좋아 끈적함?이런게 남아있지 않아 좋음. 향이 들어가면 부담인데 향이 없어서 합격. 추후 시카 제품도 써볼 계획중

더보기
5
5

oh3120 2026-06-04

늘 사용하는 제품!! 가격이 좀 나가긴하지만 바르고나면 장벽이 탄탄해지는 기분이 들어요! 니아신마이드가 필요하다고 그랬는데 마침 이 제품에 니아신마이드가 들어가서 더 좋은것 같기도하고 ㅎㅎ 민감한 피부는 아니지만 진짜 잘 맞고 좋습니다~ 완전 추천! 아토베리어 라인은 다 쓸만큼 모든 제품 다 좋고 추천해요

더보기
5
5

kky2019 2026-06-04

민감한 제피부에 너무 좋아요~^^♡ 순하고 좋아요~^^ 홍조에도 좋아요~^^

4
4

wnpooh 2026-06-03

바르면 촉촉하고 편안해요 ㅋㅋ 가벼워서 여름에 좋을듯요

5
5

01075034449 2026-06-03

항상 쓰는 제품이에요 너무 좋아요 싸게 잘샀어요

5
5

aa4247001 2026-06-03

순하고 촉촉한 제품이라 데일리로 쓰기 좋아서 몇년째 사용하고 있어요~ 찐 공병템 겨울철에는 몇 겹 레이어링해서 발라주면 한겨울에도 건조함은 제로!! 특히 365 라인 크림이랑 궁합이 좋아서 화장 전에 많이 발라도 밀리는거 없네요 좁쌀 건조함 민감성 피부이신분들에게 순한 세럼으로 추천합니다~

더보기
5
5

sebedu 2026-06-03

나무 좋아요. 추천합니다. 선물용으로 좋아요. 강추.

5
5

pjy478 2026-06-03

믿고쓰는 에스트라 샘플로 써보다가 큰것도 써봐요

5
5

jinhachu 2026-06-03

순하고 촉촉해서 꾸준히 재구매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무향이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에스트라라 성분도 믿음이 가요. 보습감은 충분한데 끈적임이 없고 화장도 밀리지 않아 아침저녁으로 잘 쓰고 있습니다. 가격도 백화점 브랜드 대비 합리적이라 만족도가 높아요. 대용량 한정판도 출시되면 꼭 구매하고 싶어요! 😊

더보기
5
5

jj305 2026-06-03

20대와 50대가 사용해보았는데 모두 만족입니다 ^^

5
5

nikitahaha2 2026-06-03

순하고 크림이랑 함께 사용하고 있어요 스킨 대용으로 쓰고 있어요.

5
5

aura0720 2026-06-02

인생 최악의 초민감 피부 상태를 3개월 정도 보내고 있어요. 태어나서 여드름은 한번도 경험한적 없고 트러블은 일주일까지 가본적이 없는 피부인데 항암과 갱년기를 격은 이후로는 이 모든게 바껴 버리네요. 민감해진 피부 가라앉혀주는 제품은 죄다 구입해 사용해보고 있습니다. 그나마 요건 바를수 있네요.

더보기
5
5

hx38l 2026-06-02

로션 전에 바르면 수분이 바로 충전되는 느낌이라 좋아요

4
4

hyojiny75 2026-06-02

아스트라 브랜드는 처음 사용해보는데 생각보다 좋아요. 피부 자극 없고 순한 제품이라 입소문이 자자해서 믿고 구매했는데 역시 소문대로 피부에 자극이 전혀 없고 촉촉함만 남는 점이 정말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스포이드 타입이라 용량 조절해서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위생적이여서 그 점도 좋았습니다.

더보기
5
5

Phs7005 2026-06-01

피부가 건조하고 예민한편이라 3개월째 사용중입니다 꾸준히 사용해서 효과 볼려구요

5
5

helypark 2026-05-31

한달동안 꾸준히 사용해 봤는데 자극없이 피부에 잘 맞아서 만족스러워요. 특히 건조했던 피부 속건조가 많이 잡혔고 사용전과 비교했을때 피부곁에 은은한 수분광도 눈에 보입니다. 끈적임 없는 가벼운 제형이라 세안후 바로 첫단계에 바르기도 하고 세럼으로도 쓰고 흡수력도 빨라요. 매일 아침저녁으로 쓰고있고 다쓰면 재구매할 생각입니다

더보기
5
5

mytosun 2026-05-31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하이드로 세라 히알 앰플 30미리를 구매했습니다 작은 용량에 높은 가격에 헉 했지만 한번 써보고 싶어 큰 맘 먹고 주문했습니다. 바를 때 부드럽게 발리고 바른 후 촉촉하니 수분감이 좋습니다. 큰 트러블없이 순하게 쓸 수 있는 수분앰플입니다. 가격만 좀 더 착하면 더ㅜ좋겠습니다 ㅜㅜ

더보기
5
5

lizziekr 2026-05-31

잘 스며들고 자극없어서 좋았어요. 재구매 예정이에요.

5
5

kaloroi5450 2026-05-30

미스트 앰플 크림 세가지 구매했어요 바르고 나면 피부가 촉촉해서 좋아요

4
4

wpthdus421 2026-05-30

끈적임 없이 흡수력도 좋으며 유수분 밸런스도 맞으면서 촉촉한 피부가 오래가요

5
5

01067825579 2026-05-29

두개를 구입해서 리뷰도 두번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네요 ㅎㅎㅎ 우선 순해서 좋은것 같아요. 저는 화장실 두군데에 하나씩 비치해놓고 사용하고 있어요. 샤워후에 일차로 제일먼저 얼굴에 발라주고, 그다음 기쵸 발라줍니다. 피부가 많이 건조한 편이라 정말 화장품 이것저것 이제품 저제품 안써본게 없든요. 그나마 이제품은 산하고 바르고 난다음의 당김이 덜해서 좋더라구요. 저는 속건조가 심한 피부라 겉의 피부는 번들거려도 속에서는 엄청 당기는 심한 속건조 타입이예요. 그런데 요 제품은 그 당김을 많이 잡아주는것 같아서 아주 맘에 들어요.

더보기
5
5

01067825579 2026-05-29

피부가 예민해서 트러블이 잘생기는 악건성 피부예요. 그럴때마다 시카제품이나 수분이 많은제품을 쓰는데 딱히 잘 맞는 제품은 없었어요. 우연히 아모레몰에서 이 제품을 봤는데 유투브에서도 많이 권하는 제품이라 너무 반갑더라구요. 써보니 제피부에 잘맞고 진정효과도 좋아요. 저는 화장실 두군데에 아예 하나씩 비치해놓고 쓰고있어요. 씻고나서 바로 얼굴 당기지않게 이 앰플을 1차로 발라준다음 기초파르거든요. 그렇게하면 훨씬 촉촉하더라구요. 양쪽에 놓고 편히 쓰고있어 마음이 든든합니다. 이 제품은 누구더라도 잘 맞아서 두루두루 쓸수있을것같아요.

더보기
5
5

bluebyeugot 2026-05-29

출산 후 기존에 쓰던 화장품이 맞지않아서 구매해서 1달째 쓰고있는데 큰 트러블없이 잘 쓰고있어요

5
5

1028say 2026-05-29

속 건조 심한데 쌤플 써보고 넘 좋아서 구매했어요 자극없이 촉촉해서 좋아요

5
5

rhaxoddl68 2026-05-29

세안후 바로 얼굴에 바르면 촉촉하고 화장도 잘 먹습니다

5
5

lovedh1 2026-05-29

샘플을 써보고 반해 버렸습니다. 제가 led마스트를 사용하는데 그전에 앰플 쓰고 마스크 하면 너무 촉촉하고 모공도 확 줄더라구요 고민고민하다가 구입했는데 아마도 쭉 사용할것 같은 그런 느낌이네요 그리고 아들도 써보라고 했는데 아들도 하나만 써도 촉촉해서 좋다고 하네요 여드름 피부인데 그것도 효과가 있는것 같아요

더보기
5
5

ml8316 2026-05-29

에스트라 제품은 믿고 구매합니다 ㅎㅎ 일댠 스킨부터 크림 바디로션 이렇게 구매해서 사용해봤는데 순하고 성분도 넘 좋아서 저랑 잘 맞더라구요 제가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안맞는 화장품이 많은데 요제품 이렇게 샘플 받아서 사용해봤는데 순하고 괜찮아서 구매했어요 가격대가 만원대면 더 잘 구매할꺼같아요 ㅎ

더보기
5
5

grace0675 2026-05-29

매일 쓴 결과 한달 사이에 공병이 되었습니다 세럼 유목민이었는데 수부지 정착 완료,,, 빨리 쓴다는거말곤 단점이 없어요 향도 무향에 가까워서 호불호 갈릴게 없고 제형도 너무 묽지도 너무 되지도 않은 딱 산뜻촉촉한 제형입니다. 민감성에 관리 잘안하면 바로 트러블 올라오는 피부라 갈아타는 것에 두려움이 많은데 바로 정착했어요

더보기
5
5

rnehdjs99 2026-05-29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4 세라-히알 속수분 앰플은 속건조 잡는데 너무 퍈하고 좋아요~ 민감성 피부인데 향도 거의 없고 피부 자극도 전혀 없고 촉촉하게 잘바르고 있는 제품이예요~ 재구매 하고있는 제품이예요~ ㅋ 이제품은 꾸준히 사용할 제품이예요~ 피부예민하신분들한테 추천이요!! 민감할때 속건조는 필수예요!!

더보기
5
5

yka9111 2026-05-28

끈적임 없이 발리고 수분을 잘 채워주는 것 같아요. 같은 라인 크림이랑 같이 쓰면 수분 충전이 더 느껴지는 것 같아요. 환절기 이후로 뒤집어진 피부에 사용하려고 순한 제품들 찾다가 구매해서 사용해봤는데 만족스러워요. 용량이 더 큰 버전으로도 나오면 좋겠어요. 전반적으로 만족한 제품이라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더보기
5
5

80music 2026-05-28

수분앰플 진짜 좋네요 앰플로 수분을 구매하긴엔 다소 비싼감이 있긴했는데 무향에 여드름 피부에 사용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더보기
5
5

soy1981 2026-05-28

사용중인 수분앰플이 있어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세라 히알 속수분 앰플은 사용 대기중입니다. 샘플 사용해보고 좋아서 가격 저렴할때 미리 주문해 놓았어요. 에스트라 속수분 앰플 은 끈적이지않고 매끈해서 좋아요. 수분 앰플은 꼭 챙겨서 바르는편인데 써본 순분 앰플중 가장 맘에 드는 제품입니다

더보기
5
5

bhj0603 2026-05-28

수분감 없는 건성피부라 에스트라 제품 믿고쓰죠!! 이전에 사용했던 시카세럼보다 순하고 촉촉해서 재재구매합니다!!! 이 제품 2번 레이어해서 발라주고 수분크림 바르고 에스트라 크림발라주는데 다음 날 까지 건조하지 않고 화장도 잘 먹어서 좋아요:)) 용량도 넉넉해서 순한 수분제형 세럼 찾으시는 분 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더보기
4
4

mojo1010 2026-05-27

사용감이 되게 특이한 아토베리어 수분앰플 수분앰플은 보통 촉촉하고 좀 묵직한 느낌인데 이건 되게가볍고 알콜이 든거처럼 금방 삭 흡수되고 날아가는 느낌이라 처음에 적웅안되고 신기했어요 남는 감도 없어서 끈적이는거 싫어하는 사람한테 좋을둣 수분감이 좀 덜한거같지만 여름이라 가벼워 좋아요

더보기
5
5

shyeokhanb 2026-05-27

이거 싸봐야 안다 사용해보고 너무 좋아서 구매해요. 처음엔 이것만 바르고 약간 이상해서 안쓰다가 히알루론산 쓰는방법 배우고 나서 수분크림 바르기전에 이 앰플 바르고 수분바르면 너무촉촉함이 유지가 오래가서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성분도 믿을수 있고 아토베리어 자체 브랜드 믿고 사서 좋습니다.

더보기
5
5

jp1226669 2026-05-27

순해서 좋아요 추천하고 싶어요ㄱㄴㅂㄴㅂ짓ㅂㄷㅂ싯ㄱㄷㅂㅌㅂ

5
5

sej031121 2026-05-27

양도 넉넉하고 촉촉해서 스킨케어 초반 단계에서 사용해주기 딱 좋은 제품입니다! 순해서 민감하거나 뒤집힌 피부에도 사용하기 좋아요! 남거나 하지 않고 가볍게 흡수되고 어지간한 사람들한테는 다 잘 맞을 것 같은 제품입니다. 다른 제품 추가로 사용한다고 치면 여름겨울 가리지 않고 쭉 사용하기 좋아요!

더보기
5
5

ym1008ym 2026-05-27

화장품 모두 갈아탔습니다 수분채워주면 필요없는주름은 안생기니까요 와 수분 보습 역대급입니다 순간만 아니고요 그냥 치료제 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피부 약 일시적아닙니다 진작에쓸껄 화장품 바꾸고 크림을 자기전에 두번으로 나눠서 얼굴에 떡칠을 한동한 했어요 너무 건성 이라 화장전에는 얇게 그위에 쿠션팩트 이상태로 씻기전까지 수분감 유지 12시간 이상입니다 난 이거 쓰다 앵플도구매 그냥 싹다 바꿈

더보기
5
5

shyojin627 2026-05-26

앰플 좋은데 대용량은 안나오나요? 출시해주세요

3
3

brave013 2026-05-26

한 번 사용한 이후로 꾸준히 사용중인 제품입니다 에스트라라는 브랜드가 일단 신뢰가 가서 첫 도전을 해봤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다 속건조를 완벽하게 잡아주어 건조함이 없어지는 정도는 아니나 사용하기 전 보다는 속건조가 확실히 해결된 느낌을 받고 있습니다 여름은 건너뛰고 나머지 계절은 꾸준히 사용할 예정입니다

더보기
5
5

kimjoungah 2026-05-26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세라-히알 속수분 앰플 아토베리어365 세라-히알 속수분 앰플 30ml 너무좋아요 피부가 당기지 않고촉촉해요 사은품으로 온에스트라크림도완전좋아요. 귀쪽이 피부 가라짐이 심한데 바르면금방 진정되고 효과가 일반 의약품 보다 좋은고 같아요. 재구매 할게요.

더보기
5
5

yka9111 2026-05-26

순하고 피부에 사용했을 때 잘 흡수되어서 사용감도 좋아요. 기초 제품은 특히나 향이 세면 사용하기에 손이 잘 안 가는데 이 앰플은 그렇지 않아서 만족하면서 쓰는 거 같아요. 아토베리어는 브랜드 자체부터 신뢰가고 실제로 사용했을 때도 만족하는 제품들이 많아서 좋아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추천!

더보기
5
5

yb3690 2026-05-26

순하고 부드럽고 촉촉해서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 지성인 딸도 좋아하더라구요

5
5

yb3690 2026-05-26

수분이 얼마나 많이 넣었길래 이렇게 촉촉하고 가벼운지 참 매끈해지고 촉촉해져요 리프팅세럼 전에 바르는데 좋아요

더보기
3
3

rohay 2026-05-25

얼굴이 예민하고 붉고 열감이 있어 구매했어요 효과가 있으면 좋겠어요

5
5

takaralyn 2026-05-24

벌써 몇 통째 쓰고 있나 모르겠어요. 평범한 듯 하면서 다른 제품을 써보면 역체감이 느껴져요. 가벼운데 수분감은 충분히 느끼게 해주는 제품이에요. 대용량으로 나왔으면 좋겠어요. 겨울에는 하이드로 에센스와 같이 쓰기도 했는데 에스트라를 기본 뼈대로 하면서 기능성 제품들과 함께 써서 만약의 사태에 대비하고 있어요.

더보기
5
5

kkhsay 2026-05-23

건성인데 촉촉하네요 순해서 좋고 밤에 바르고자면 아침에 촉촉하고 좋아요 끈끟하지않아 더 좋네요

5
5

lco8973 2026-05-22

히알루론산은 역시 에스트라 얼굴이환해지고 보송보송 ㅋ

5
5

sunja999 2026-05-22

스킨과 크림만 발라도 촉촉하지만 에센스를 바르면 훨씬 더 촉촉해요. 무향인 거 너무 좋고 발림성도 편해요. 다만 유리병 스포이드보다는 샘플로 주는 튜브형처럼 튜브형이면 훨씬 더 편할 것 같아요.

더보기
5
5

mrt5098 2026-05-22

씻은 후 바로 발라 흡수시켜 촉촉함을 더한 다음에 약간 뻑뻑하거나 비타민 C 또는 레티놀과 같은 자극이 있을 수 있는 에센스와 함께 소량 섞어서 사용하면 흡수력도 좋아지고 자극이 없어 좋았습니다.

더보기
5
5

hyoon22 2026-05-22

선물했는데, 친구가 촉촉하고 순해서 좋다고 하네요 저도 구매해야겠어요·̑◡·̑

5
5

hajhjh 2026-05-22

샘플 써보고 속건조 싹 잡아줘서 놀랐습니다 ㅎㅎ바로 결제했어요 대용량도 출시되면 좋겠어요

5
5

dudwls0315 2026-05-21

우선 피부에 똑똑 뿌려주고 얇게 펴발라주면 정말 자극적이지않고 촉촉하다는 느낌이 바로 들어요. 그리고 야외활동 많이 한날이나 여행 간날에는 항상 저녁에 까먹지않고 발라주는데 지쳐서 늘어진 피부를 다시 촉촉하게 만들어주는거 같아요. 에스트라 제품은 정말 하나하나 믿고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더보기
5
5

sjluvme 2026-05-21

순하면서도 촉촉함이 오래갑니다. 고가가 아니지만 고가 화장품에 견주어도 손색이 없습니다. 향도 자극적이지 않고 끈적임없이 보습이 오래지속 됩니다. 민감성 + 수부지 피부에 적합합니다. 수분앰플은 이걸로 정착할듯요. 샘플써보고 좋아서 계속 재구매 합니다. 안써보신분들은 꼭 써보세요. 정말 좋습니다.

더보기

FAQ

아토베리어 제품중 동물유래성분이 들어가있는 제품은 있나요?

Q1) 비건 인증 받았나요?  

-> 외부 기관을 통한 비건 인증을 받은 것은 아니지만, 동물성 원료는 들어있지 않으며, 동물실험도 하지 않았습니다. 


Q2) 동물실험 하나요? 

-> 아니요 (아모레퍼시픽은 전제품 동물실험 하지 않고 있습니다.)


Q3) 에스트라 브랜드 전 제품에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고 있나요?

-> 동물성 원료의 사용은 지양하고 있으며, 제품마다 별도의 FREE 항목으로 동물성원료 함유 여부를 표기하고 있습니다.  

건성 피부라 피부가 따가운 상태인데 에스트라 제품 써도 될까요?

아토베리어 라인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특화된 보습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피부장벽이 손상된 피부의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를 비롯한 피부 지질 성분이 함유된 아토베리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해 드리나, 고객님의 피부가 따가운 상태를 정확히 알기 어려워 국소부위에 제품을 사용해보시고 사용해주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피부 장벽의 기능이 무엇인가요?
피부장벽은 말 그대로 '벽'의 역할을 합니다. 일반적으로 '벽'은 외부와 내부를 분리해 외부의 유해물질이 내부로 들어오지 못하게 하고 내부를 보호하는 기능을 하는데요, 이와 동일하게 피부에서도 외부와 내부를 분리하고 보호하는 기능을 하는 것이 피부장벽입니다. 피부장벽이 손상되면 허물어진 벽처럼 외부의 유해요소와 자극들이 내부로 침투하게 되고, 내부의 수분들은 손실되면서 건조 뿐 아니라 피부에 각종 문제들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관리하는 것이 모든 피부 관리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피부장벽은 세포와 지질로 이루어져 있고, 세포는 벽돌 / 지질은 시멘트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이 때 시멘트가 촘촘하게 발리지 않으면 벽돌이 무너지게 되는 것처럼 피부장벽에서도 지질의 역할이 매우 중요한데, 이 지질은 세라마이드/콜레스테롤/지방산이라는 성분으로 이루어져있고 층층이 쌓인 층판형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토베리어 라인은 피부장벽을 강화시키기 위해 피부지질을 구성하는 3대 성분을 피부지질과 유사한 구조로 만든 특허 받은 캡슐을 통해 피부장벽을 견고하게 강화시켜 줍니다.
전성분에 세라-히알루론산이 없는데, 어떤 성분인가요?

세라-히알루론산™ 성분은 전성분에 히알루론산(1001ppm), 세라마이드는 2종으로 하이드록시프로필비스팔미타마이드엠이에이(210ppm), 세라마이드엔피(0.75ppm) 함량으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소비자상담실 (수신자요금부담) 080-023-3900 운영시간 : 월~금 09:00 ~ 18:00

의사전용몰 이용 관련 문의 080-813-3900 운영시간 : 월~금 09:00 ~ 16:00

㈜아모레퍼시픽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00(한강로2가) 대표이사 : 김승환 사업자 등록번호 : 106-86-43373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7-서울용산-1308 호스팅 서비스 제공자 ㈜아모레퍼시픽
AMOREPACIFIC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닫기
닫기
포토리뷰 작성
닫기
구매후기 작성
닫기
상품찾기
닫기
샘플 신청
닫기
배송지 관리
닫기
결제카드 관리
닫기
자동 결제 신용카드 관리
닫기
닫기
우편번호 검색
닫기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닫기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닫기

메시지

닫기

메시지

닫기

메시지

닫기
입고알림 신청
닫기
쿠폰 사용 안내
닫기
에스트라 정기배송 서비스 이용가이드
  • 1. 정기배송 상품 선택
    • -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자주 구매하는 상품 정기배송 장바구니 담기
  • 2. 정기배송일 설정
    • - 상품 발송 날짜와 배송지 정보 설정
  • 3. 자동결제 설정
    • - 매월 자동으로 결제 될 카드 정보입력
    • - 정기배송 신청 할인 혜택 받고 결제하기
      • 정기배송 서비스는 배송 횟수가 많을수록 할인 혜택이 커집니다.
      • 할인 상품의 경우 정기배송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쿠폰의 사용이 불가합니다.
  • 4. 정기배송 미루기
    • - 다음 상품을 받기 전 쓰고있는 상품이 남아있다면, 1회 미루기 신청
      • 1회 미루기 신청은 월 1회 마이페이지>정기배송신청내역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닫기
육아맘 전용 정기배송 서비스 이용가이드
  • 1. 정기배송 상품 선택
    • -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자주 구매하는 상품 정기배송 장바구니 담기
  • 2. 정기배송일 설정
    • - 상품 발송 날짜와 배송지 정보 설정
  • 3. 자동결제 설정
    • - 매월 자동으로 결제 될 카드 정보입력
    • - 정기배송 신청 할인 혜택 받고 결제하기
      • 할인 상품의 경우 정기배송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쿠폰의 사용이 불가합니다.
닫기

상품 옵션을 선택하세요

닫기
닫기
비밀번호 수정
닫기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하는 자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류) 제50조의 2규정에 의거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 ① 누구든지 전자 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 우편 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 우편 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 된다.
    • ② 누구든지 제 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하여서는 아니 된다.
    • ③ 누구든지 제 1항 및 제 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 · 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 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 된다.
닫기
개인정보 이용 및 수집에 대한 동의(선택)
닫기
개인정보 이용 및 수집에 대한 동의
    •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SNS 주소
    • - 수집 및 이용목적 : 체험단 선정 및 체험단 활동내역 확인
    • - 보유 및 이용기간 : 체험단 종료 후 30일
    • 체험단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에 거부할 수 있습니다.
    • 다만, 거부할 경우 체험단 참여가 제한됩니다.
닫기

아직 ‘에스트라’ 약관에 동의를 안하셨군요.

지금 약관동의 하시면 더 많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개인정보 이용 및 수집에 대한 동의 (선택)

회사가 회원가입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과 그 수집·이용의 주된 목적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고객님께서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에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거부하실 경우 이메일/주소 등을 통한 공지사항 및 기타 정보 제공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이용 및 수집에 대한 동의 표
수집항목 수집·이용목적 보유 기간
이메일,주소
휴대전화 번호
본인 동의 시 회사 또는 제휴사의
서비스/사업 및 정책/기타 이벤트에 관한 정보 제공 및 그에
따른 경품 등 물품 배송
동의 철회 또는
회원 탈퇴 시 까지
(제5조 참조)
닫기
서비스 점검 안내 (503)
  • 고객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서비스 점검 상태로 로그인 및 회원가입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리며, 최대한 빠른 조치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소비자상담실 (수신자요금부담) 080-023-3900
    • 운영시간 월~금 09:00 ~ 18:00
닫기
위치정보 이용약관 동의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현재위치 확인이 포함된 본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서는 위치정보 이용약관 동의가 필요합니다.
동의하지 않는 경우 위치기반 서비스의 이용에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치정보 이용약관 보기
닫기
[ 구매 시 제공될 사은품 : 총 {{:data.totalQty}}개 ]
닫기

건강식품판매업 허가번호는 신고증의 좌측 상단에 있습니다.

닫기

영업담당이 연락드릴
전화번호와 병원명을 입력해주세요

상품설명과 의사전용몰 이용방법 안내, 방문요청도 가능합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병원명, 전화번호
수집 및 이용 목적 : 영업담당 연결요청에 따른 응대
보유 및 이용기간 : 영업담당 연락 완료 후 30일
닫기

※ MCL (메디컬 카운셀링 라이브) 회원 개인정보 수집 ·동의 (선택)

회사는 이용자의 회원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

MCL (메디컬 카운셀링 라이브) 회원 개인정보 수집 ·동의 표
수집항목 수집·이용목적 보유 기간
휴대전화 번호 본인 동의 시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 기타 이벤트에 관한 정보 제공
동의 철회 또는
회원 탈퇴 시 까지

※ 귀하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단, 거부할 경우 문의 서비스의 이용이 불가합니다.

※ MCL (메디컬 카운셀링 라이브) 회원 광고성 정보 수신여부

MCL (메디컬 카운셀링 라이브)과 관련하여 아모레퍼시픽에서 보내드리는 정보에 대한 수신동의 입니다.

MCL (메디컬 카운셀링 라이브) 회원 광고성 정보동의 표
교육일정 안내
이벤트 안내
확인 취소
닫기

MCL 커뮤니티 이용을 위해서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해야 합니다.
개인정보는 교육일정 안내 및 이벤트 안내에 활용되며,
커뮤니티 탈퇴 시 동의는 즉시 철회됩니다.

닫기
상품 이미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