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크네365 클리어 딥 클렌징 폼

지속적 트러블 고민을 위한 맞춤 데일리 클렌저

테라크네만의 특화 세정 성분으로 한번의 세정으로도 모공 속까지 잔여감없이 말끔하게 세안해주고 피부 컨디션을 케어하는 딥 클렌징 폼

200ml

전성분
글리세린, 정제수, 포타슘코코일글리시네이트, 소듐코코일글라이시네이트, 부틸렌글라이콜, 폴리글리세릴-10라우레이트, 다이소듐라우레스설포석시네이트,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에스이, 시트릭애씨드, 글라이콜다이스테아레이트, 알란토인, 다이소듐이디티에이, 에틸헥실글리세린, 테트라소듐이디티에이,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글루코노락톤, 토코페롤
  • #양상별케어
  • #달고사는트러블고민
  • #지속적
  • #1회쓱-싹딥클렌저
  • #아미노딥

REVIEW

5
4.9
리뷰 412건
5
5

ehdrkfl1004 2026-06-23

워낙에도 에스트라 계속 쓰던 제품이었는데 사춘기딸 아이 얼굴에 최근 뽀로지가 올라오길래 이게 좋다고 추천받았는데 때마침 할인하길래 구매하였습니다. 샘플도 진짜 많이 챙겨주시고 할인쿠폰 적용하니 다른 사이트에서 구매하는것 보다 진짜 어플에서 구매하는게 이득이네요~!! 앞으로는 어플에서 구매하려구요~

더보기
5
5

kks337337 2026-06-23

여드름피부 아이를 위해 구입. 아직 사용전인데 기대합니다~~

5
5

empress510 2026-06-23

여드름 때문에 고민고민하다가 구매해서 사용하고 잇는데 너무 좋네요~~ 잘 사용하고 잇습니다 ㅎㅎ 무리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 찾으시면 추천해요 저도 여드름 피부라서 걱정하면서 삿는데 너무 순해서 좋아요 보송보소옹 정착템입니다 ㅎㅎ 좋아오요오오 추천해요옹 굿굿 ㅎㅎ 좋아용 ㅎㅎ 추천

더보기
5
5

gam0220 2026-06-23

몇 통 째 재구매 중입니다. 여드름에 도움되고 좋은 것 같습니다.

5
5

gam0220 2026-06-23

여드름 피부에 좋은 것 같아요 만족스럽게 사용중입니다

5
5

mellgy1212 2026-06-22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고 타 클랜징폼에 비해 딥 클랜징되어 좋습니다.

4
4

wlgl1267 2026-06-21

세안후 엄청 땡기거나 건조함없이 괜찮아요 순한것같고 민감성 피부인데 자극없습니다. 하지만 메이크업 지울때는 잘 모르겠어요..

더보기
5
5

dkfmaktltm1 2026-06-19

항상 사용하는 클랜징폼입니다 사용후 당김도적고 추천해요

5
5

wnemfl12 2026-06-19

3통째 사용중입니다. 알칼리가 아니라 좀 걱정했지만 세정력 최고에 일단 당기지 않아요! 가격대가 좀 있지만 포기할 수 없어오

더보기
5
5

freesy120 2026-06-19

지복합성 이고 원래 계속 쓰던 제품입니다.피지모공 부자 라서 ㅠㅠ이중세안해도 다른거쓰면 깨끗한 느낌이 없는데 이제품은 딥클렌징으로 메이크업 잘 지워져서 특히 코쪽 눈 아래부분이 깨끗 하게 닦이는 느낌 이라 몇년동안 클렌징은 이것만 구매해서 쓰고있는데 아모레몰에서는 처음 구매합니다.

더보기
4
4

lmk0412 2026-06-18

아직 사용전이지만 후기가 많아서 써보려고합니다^^

5
5

gsoonapc 2026-06-17

클렌징폼 사보았는데 무난한 거 같습니다만 정말 무난한 제품인 거 같아서 놀랐습니다 무난한 제품이라 사용하기에 무리는 없습니다 가격은 조금 많이 비싼 가격이라 할 수있는거같습니다만 그냥 쓰고있습니다 클렌징이 잘 되기만 하면 되는 거니까 그냥 무난히 쓰는 것도 괜찮지 않나하는 생각을합니다

더보기
5
5

inarin7 2026-06-16

토너 크림이 좋아서 클렌징도 바꿨는데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건조하지 않고 깨끗하게 세정되네요~

5
5

tnfud9 2026-06-16

왜 이제야 알았을까 할정도로 좋아요 아침에 쓰기 딱 좋고 피부 뒤집어졌을때는 저녁에 2차 세안르로 가볍게 쓰기 좋아요 근데 묽어서 그런지 너무 확나와요 그거 말고는 진짜 작은양으로도 거품 잘나오고 자극도 없고 그런데 얼굴에 유분은 잡아가는데 과하지 않아 여름에 쓰기 진짜 좋은거 같어요 강력 추천합니다

더보기
5
5

fjqmgovl49 2026-06-16

에스트라 클렌징 폼은 안 써봤는데 궁금해서 구매했어용 이 제품이 젤 순한 것 같더라구요 성분 보면!! 성분을 매우매우 중시하는 편이라 까다롭게 따져보고 사는 편인데 이 제품은 이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한 제품입니다 ㅎㅎ 에스트라가 싼 편은 아니라 부담되긴 하지만 좋으면 계속 사용할 것 같아요 ㅎㅎ

더보기
5
5

smtalent1208 2026-06-15

아모레 페스타로 아주 저렴하게 잘 구매 했습니다 평소 피지가 많고 유분이 많고 예민한 피부 입니다 세수 하고나면 너무 당기고 조금 시간이 지나면 유분이 올라오고 피부 트러블도 심해서 폼 클렌징을 해도 깨끗한 느깜이 없었는데 세수를 하고 많이 당기지 않고 유분도 덜 한 느낌입니다 아주 잘 구매했습니다

더보기
5
5

nisnos0 2026-06-15

남편이 순하고 과하지 않은 클렌징 폼 제품만 사용해서 구매했는데 역시나 순하고 향도 없어서 너무 좋아합니다! 세정력도 잘 닦여서 너무 좋고 부드럽게 발리고 물로 쉽게 잘 행궈져서 너무 좋은 것 갘아요! 에스트라 제품은 로션이랑 크림 제품도 너무 잘 쓰고 잇는데 예민한 피부에 추천하믄 브랜드 입니다!

더보기
5
5

ktlove1719 2026-06-15

트러블때문에 고민하다가 구매했어요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클렌징 잘되어 좋아요

5
5

Green26 2026-06-15

사용하기 자극없고 잘 지워지고 부드럽고 순해서 좋아요

5
5

hoogugu 2026-06-14

지성 타입의 피부인데 잘 지워지고 깨끗히 세안이 됩니다. 순하면서도 깨끗하게 지워지는 좋은 제품이네요. 재구매의사가 있습니다.

더보기
5
5

kge9018 2026-06-14

에스트라 폼클렌징은 처음 사용해보는데 에스트라가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하기 편한 제품들을 만드는것을 알아 기다하며 구매해보았습니다 매일 아침저녁으로 세안을 할 때 폼클렌징을 사용하며 선크림이나 화장을 지워낼때도 필요하고 지성피부라 기름을 완전히 지워주는 뽀득한 세안을 원하는데 그러면서도 세안 후 너무 땡기는것을 방지하는 폼클렌징을 필요로 했는데 이제품은 세안도 잘 되며 세안후 촉촉함이 유지되어 저는 만족하며 잘 사용중입니다

더보기
5
5

lee22653299 2026-06-14

여름이라 여드름이 잘 올라오는 편임. 손세정부터 깨끗하게 해야지 될것 같아서 에*** 피부 트러블 없을거라 생각하고 구매하게 되었음.

더보기
5
5

idj95 2026-06-14

테라크네365 클리어 딥 클렌징 폼은반복 여드름트러블, 과도한 피지, 모공 고민을 가진 피부를 위해 설계된 고기능성 클렌져라고 추천받아 여드름성 사춘기 아이에게 사줬어요.선크림 세정도 된다고해서 너무 좋고세안 후 당김 없이 촉촉한편입니다.효과는 좋은데 자극이 적은 순한클렌져라서 만족하고 아이가 먼저 재구매해달라고합니다.

더보기
5
5

sh7258 2026-06-14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만들어져 피부에 자극없이 노폐물과 피지를 깔끔하게 제거해줍니다. 세안 후에도 피부가 과하게 당기지 않고 촉촉함이 유지되어서 좋습니다.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데일리로 사용중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향도 강하지 않아서 앞으로도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더보기
5
5

hyuk9609 2026-06-13

고등학생 아들 필수템입니다. 항상 몇개씩 비치해 놓는 제품. 여러가지 폼 많이 사줬지만 특히나 좋아하는 제품. 양이 많아 좋고 아들이 좋아하니 좋음

더보기
5
5

yjh860128 2026-06-13

뽀득하게 세안하고 싶을때 쓰고 있어요! 너무 좋아요

5
5

thwnsgnl6132 2026-06-13

한달 사용하면서 느낀점은 자극이 적다는점이에요 보통 다른 클렌징폼들이 보습, 여드름같은 피지 제거를 위해 자극적인 성분이 들어있는데 비해 이제품은 우선 그런점을 보완했어요 그리고 얕게 컨실러같은 제품 발라도 클렌징 오일이나 티슈없이도 폼만으로 세정이 가능해서 좋은거같아요 추천합니당

더보기
5
5

chajk1004 2026-06-13

클렌징 잘되고 피부 당김 없이 잘 맞는것 같아서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5
5

yoon4seo2 2026-06-11

여드름 라인이라 구매했는데 순하고 세정도 굿굿

5
5

01036571014 2026-06-11

안면홍조로고생하던찰나에스트라폼을알고나서는항상쟁여템입니다소비기한도2~3년뒤라쟁여두기딱좋아요할인쿠폰먹여서이번에도에스트라폼클렌징쟁여둡니다아이남편저까지3명이사용하는데피부자극없어쓰기좋아서저희집폼클렌징은요제품만사용하고있어요이번에도잘구매했어요

더보기
5
5

53223kka 2026-06-10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제품 선호해요 피부에 자극적이지않고 순해요 클렌징 제품 찾다가 종류가 여러개라 고민하다가 종류별로 한개씩 다 주문했어요. 일반적으로 평소 세안할때는 좋아요 그런데 메이크업한 화장을 지울때는 여러번 세안해야 되는것 같아서 클렌징력이 살짝 아쉬운 느낌은 있어요

더보기
5
5

stalsj2 2026-06-09

중학생 아이 사용하려고 구매했습니다. 트러블 생각보다 너무 좋아졌습니다. 단 냄새가 좀 안좋아요

5
5

shanred 2026-06-09

워낙 테라크네 라인을 애들이 잘 쓰고 있어요 폼부터 다 맞춰 쓰니 더 좋습니다

5
5

zkf5656 2026-06-09

자극이 거의 없어서 데일리로 쓰기 좋았어요. 거품도 과하게 쫀쫀한 타입은 아닌데 세안 후에 얼굴이 뻣뻣하게 당기지 않아서 민감한 날에도 부담 없이 쓸 수 있더라고요. 세정력은 순한 편이지만 생각보다 깔끔하게 씻기는 느낌이었어요. 향은 거의 무향에 가까워서 호불호가 적을 것 같고, 세안 후 마무리감은 산뜻한데 건조함은 덜했어요. 좁쌀이나 트러블이 드라마틱하게 바로 없어지는 느낌은 아니지만, 자극 없이 무난하게 오래 쓰기 좋은 클렌징폼입니다!

더보기
5
5

grangrute123 2026-06-09

​트러블이 자주 올라오는 지복합성 피부라서 딥 클렌징 제품을 선호하는데, 이 폼클렌징은 세정력이 정말 대단해요. 소량만 사용해도 거품이 조밀하고 풍성하게 잘 나며, 유분기와 노폐물을 깔끔하게 씻어내 줍니다. 딥 클렌징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세안 직후에 피부가 과도하게 당기거나 건조해지지 않고 산뜻함만 남아서 마음에 쏙 듭니다. 매일 저녁 데일리로 부담 없이 사용하기 딱 좋은 정착템을 찾은 것 같아요.

더보기
5
5

geh7108 2026-06-09

에스트라 테라크네 365 클리어 딥 클렌징 폼 제품은 사춘기인 조카를 위해 구매해보았어요. 아무래도 호르몬이 민감한 시기인 만큼 피부도 민감한데 에스트라 테라크네 라인은 성분이 순해서 그런지 피부에 잘 맞는다고 하네요. 선물용인데 배송도 빠르게 오고 포장이 꼼꼼하게 와서 너무 마음에 듭니다.

더보기
5
5

rbtjd222 2026-06-09

너무 묽어서 조금만 짜야합니다 세정력은 좋아요

5
5

genius21hs 2026-06-09

염증이 있을 때에도 세안중이나 후에 자극 없고, 미끈거리진 않는데 땡기지도 않아서 좋음.

5
5

gsoonapc 2026-06-08

클렌징폼이 궁금하여 구매를 했습니다만 무난한 제품인 거 같습니다 제품은 그냥 평소에 사용하기 무난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클렌징폼을 오래 쓰기에 양은 적지도 않은 거 같습니다만 무난하게 적당히 쓸수있을거같습니다 에스트라의 다른 클렌징폼들도 많이있는 거 같습니다 궁금한거같습니다

더보기
5
5

jej402 2026-06-08

에스트라 클렌징 폼 테라크네 제품은 처음 쓰는 거 같습니다 무난하게쓰려고 폼클렌징구매를하게되었는데요 정말무난한제품인거같네요 가격이폼클렌징가격으로는 비싼가격이라고할수도있는거같은데 세일가격이면더좋을거같습니다 양은적당히들어있는거같습니다 자주사용하려고해요

더보기
5
5

yoeeun09 2026-06-08

화장픔 중에서 가장 정착해서 사용하기 어려운 제품이 클렌징폼인것 같아요 가격도 천차만별이고 효과도 비슷한것같고 그래서 항상 여기저기 제품들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그랬는데 에스트라 클렌징폼을 사용하고 난 뒤로는 이제 계속 에스트라 클렌징폼으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말 만족하고 좋어요!

더보기
5
5

Ap490957 2026-06-07

중2여아 여드름성피부인데 효과좋습니다.마니 나아짐

5
5

ridere1 2026-06-06

상세 페이지에는 세정력이 좋다고 나와있는데 뽀독뽀독 닦이는 느낌은 아니고 세안 후에도 얼굴에 미끈한 느낌이 조금 있네요. 이거 하나만으로는 부족해서 다른 제품이랑 같이 이중세안할 때 사용하고 있고, 특이하게 향료가 전혀 없어서 냄새가 별로라는거 빼고는 아직까지는 큰 단점은 없는거 같아요.

더보기
5
5

jinhachu 2026-06-03

세안 후 개운한 느낌이 좋아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거품이 풍성하게 올라와 부드럽게 세안할 수 있고, 무향이라 향에 민감한 분들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습니다. 세정력은 충분하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아 매일 사용하기 편안해요. 무엇보다 순한 사용감이 가장 마음에 들고, 에스트라 제품이라 믿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세안 후에도 피부가 당기지 않고 편안해서 재구매 의사 있는 폼클렌저예요 😊💙

더보기
5
5

sunah0125 2026-06-03

에스트라 클렌징 제품 너무 좋아요. 피부에 자극없이 아주 그냥 순하고 클렌징도 잘 되고 촉촉하고 깔끔해요 데일리로 쓰기도 좋고 여행가서 꼭 챙기는 제품입니다. 주변에 추천해서 선물도 하려구요. 제 동생도 넘 잘 쓰고 있고 저도 매일 매일 잘 쓰고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력이 진짜 좋아요. 완전 추천합니다.

더보기
4
4

tanksori 2026-06-02

양도 많고, 순해요. 거품도 잘나서 세정이 잘 됩니다. 트러블에는 효과가 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4
4

redgiri 2026-06-02

에스트라제품이좋다고해서한번써보고싶었는데 마침행사하길래구매해봅니다.토너샘플까지같이와서테스트용으로좋아요.폼은매일아침.저녁으로쓰는거라자주쟁이는데.이제품은저녁용으로좋은거같아요.딥클렌징폼이라.메이크업지우고세안용으로좋네요.자극적이지않아좋아요

더보기
5
5

tnfud9 2026-06-02

진!!!! 짜!!! 대박이에요!!!! 이거 진짜 순하고 근데 세정력도 좋고!!! 진짜 유명한데는 이유가 있어요 한동안 피부가 뒤집어져서 뭘해도 답이 없었는데 유튜브에 클렌징이 중여하다 그때 자극이 많이 간다고 해서 순한걸로 찾다가 생각나서 써봤는데 말해 뭐해 진짜 너무 좋아요 아침에 쓰기 딱이고 선크림 바른닐 쓰기도 좋아요

더보기
3
3

promiz63 2026-06-01

가격도 비싼편이고 할인을 많이 한것도 아닌데 에스트라 브랜드에 대한 호감과 딥 클렌징폼이라는 제품명에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까지 했네요. 제품 뒷면을 찬찬히 보니까 알러지나 여드름성 피부 같이 민감한 피부인 분들께 더 유용한 제품인것 같아요. 반품을 할까하다 번거로워서 사용중인 제품 다 쓰고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더보기
5
5

seoree07 2026-06-01

트러블이 끊이지 않는 피부라 에스트라 테라크네라인에 대한 호기심이 많은편이네요. 딥클렌징 선호하는 제게 마치 맞춤인듯한 칸셉의 폼클렌저에요.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용량도 많고 거품도 잘나서 만족합니다. 완전 뽀득하기보다는 적당한 수분감과 함께 피부가 건조하게 느껴지지않아요.

더보기
5
5

grangrute123 2026-06-01

트러블성 피부라 클렌징에 예민한데 한 달간 대만족하며 썼습니다. 거품이 조밀하고 풍성하게 잘 나서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딥클렌징 해주는 기분이에요. 세안 후 미끈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면서도 피부가 땅기지 않아 좋습니다. 꾸준히 사용하니 피지 분비가 줄고 피부가 많이 깨끗해졌어요.

더보기
5
5

chajk1004 2026-05-31

자극없이 깨끗하게 클렌징이 잘 되는 것 깉아요 항상 잘 사용하고 있어요

4
4

wlgl1267 2026-05-29

너무 건조하지 않고 적당한 촉촉함에 세정력도 괜찮네요!!

5
5

kikyougeng 2026-05-28

배송이 빠르고 포장이 잘 하고 잘 받았습니다. 클렌징 폼 다 떨어져서 이번에 사용해 본 적이 없는 에스트라 테라크네 365 클리니 딥 클렌징 폼 구매했습니다. 에스트라는 순 하고 보습력이 강하고 들어서 진짜 쓰는거 처음이네요. 순하면서도 잔여감 없이 말끔하게 세안할수 있다고 들었어요. 모공 청소 효과도 있대요.

더보기
5
5

cdg1983 2026-05-27

상품 배송 정말 빠르고 꼼꼼하게 잘왔어요 잘쓸게요

5
5

purity0716 2026-05-27

여드름 피부인 사춘기 고등학생 아들이 쓰는 폼클렌징이에요! 먼저 작은 용량 샘플부터 써보라고 했는데, 반응이 좋아서 본품으로 구매해줬어요. 테라크네는 에스트라 제품 중에 트러블성 피부용으로 나온 라인인데, 잘 맞는 분들은 꽤 크게 효과를 보는 것 같아요! 진짜 세안만 잘하고 보습만 잘해줘도 피부상태가 한결 좋아지는데, 학업으로 스트레스 받고 식사를 대충 떼울때는 피부컨디션이 확 나빠보이는게 보여서 안타까워요. 테라크네 폼클렌징으로 개운하게 세안했으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5
5

seungso7 2026-05-26

에스트라는 진짜 믿고 쓰는 제품!! 에이시카는 기본으로 무조건 써야하고 테라크네는 여드름 피지 분비에 좋다고 해서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에리시카가 너무 좋었어서 테라크네도 너무 좋을거라 기대합니다! 여드름 피지 붉은시 심한분들은 꼭 쓰시길 적극 추천합니다! 인생 화장품 찾아서 쿠폰있을때 쟁겨놔야 겠어요ㅎㅎ

더보기
5
5

sh7258 2026-05-25

조금만 사용하여도 거품이 풍부하게 납니다. 풍부한 거품으로 부드럽게 얼굴을 씻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세척력도 좋고 자극이 적어서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세안 후에는 당김이나 건조함이 적어서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몇년동안 계속 사용중인데 앞으로도 재구매의사있습니다.

더보기
5
5

lgo9621 2026-05-24

반투명한 느낌에 저당히 묽은 제형이에요 거품 적당히 잘 나고 뽀득뽀득하게 씻기네요 아스트라 제품 가격이 좀 있는편인데 쓰기 괜찮은듯 해요 붉은기나 민강성 피부 가지신 분들에게 딱 맞는 제품인듯 합니다 잘 사용하고 있고 쓰고나면 당김이 덜해서 좋아요 아모레몰에서 구입한 각종 기초제품으로 마무리합니다

더보기
5
5

loyerse 2026-05-23

제품은 다른 클렌징폼애 비해 미끌거리는 제형이고 거품이 안나는 생크림 같은 타입입니다. 거품이 나는 제품을 선호하시면 불호일 것이고 젤 타입을 잘 사용하셨다면 선호하식 타입입니다. 모공 세정력도 좋으나 간혹가다 얼굴에 자극이 될 수 있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사용할때 얼굴에 약간의 자긋을 느꼈습니다. 민감한 타입은 저녁에만 추천합니다.

더보기
5
5

01084703111 2026-05-23

아들과 함께 계속 사용하고 있는데 만족합니다 잔여감 없이 잘 세정이 됩니다 아들도 만족 하다고 계속 쓰겠다고 합니다 추천 합니다

더보기
5
5

Seoyeon07 2026-05-23

여름 되니 이 폼클렌징 안쓰니 바로 여드름 올라와서 다시 구매합니다. 주변에 선물도 많이 하고 저도 한 세통 넘게 쓴 거 같아요. 여드름피부 시면 무조건 고민하지 말고 요거 쓰시면 됩니다. 제품도 순하고 여드름도 잘 지워져서. 참 좋아하는 제품이에요. 세럼이랑 같이 쓰시면 더 효과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더보기
5
5

ji46syvn 2026-05-22

꾸준히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부드러운 거품이 자극이 없어 민감성 피부도 편안해요

5
5

gam0220 2026-05-22

역시 믿고 쓰는 에스트라입니다. 여드름에 도움되고 좋은 것 같습니다.

5
5

ahai17 2026-05-21

간간히 트러블이 나기도 하고 날씨도 더워지면 이런 딥클렌징폼이 끌려서 테라크네폼을 사게됐어요. 에스트라 브랜드가 세일폭도 작고 약간 비싼 편이긴 한데, 용량이 200g으로 그래도 나름 큰 편이라 괜찮은것 같아요. 거품도 잘나고 세안후 마무리감에서 너무 과한 뽀득거림이 없어서 좋았어요.

더보기
4
4

zhzmffkk 2026-05-20

당김없이 깨끗한 세안을 원해서 구매해봤어요. 특별한 불편감없이 사용하기 좋네요.

5
5

rhaxoddl5563 2026-05-20

피부과다녀오고하면 피부가 민감해져서 평소에 쓰던 클렌징폼아니라 좀 순한걸로 써야할것 같아 구매했습니다. 이번에 써보니 거품도 잘나고 트러블 방지에도 도움이 되는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냄새도 순하고 아스트라야 워낙에 민감성으로 유명해서 만족하고 믿고 씁니다. 이번에는 2개 세트로 사서 쓰려구요

더보기
5
5

thwnsgnl6132 2026-05-18

확실히 다른 클렌징폼과 다른 점은 자극이 덜하다는 점이에요 복합성이든 건성이든 지성이든 모든 피부 타입에서 사용할수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세안력이 뛰어나요 보통 화장하고나면 클렌징오일이나 티슈로 지우고해도 어떤 클렌징폼이냐에 따라서 잘지워지고 덜지워지고 그러자나요 이제품은 그런게 없어요!

더보기
5
5

ilikecsa 2026-05-16

자극없이 세안이 가능하네요.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무난합니다. 만족해요.

5
5

bosssister 2026-05-16

에스트라 테라크네 딥 클렌징 폼 정말 좋아요. 모공 청소가 잘 되는 느낌이라 모공으로 고민이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화이트헤드, 블랙헤드가 줄어드는 게 눈으로 보여요. 대신 세안할 때 가끔은 조금 따끔거릴 때도 있고, 눈 주변을 씻을 때 잘못해서 눈에 들어가면 엄청 아파요. 이것 말고는 단점이 없는 클렌징 폼이라 앞으로 계속 사용할 것 같아요.

더보기
5
5

fulme9 2026-05-15

쓰고 다시 재구매하봐요 잘사용하고있어요. 여러개 구입해서 저렴히 쭈욱 이용할수 있도록 정책을 지원해주세요 오프라인보다는 저렴하지만 특정라인이다보니까 가격대가 있고 단가도 높아 청소년기 성장기 여드름으로 고민이 층들에게 좀더 편히 이용할수있도록 부탁드려요 제품도좋고 다좋아요

더보기
5
5

inarin7 2026-05-15

아들 여드름 피부에 좋을 것 같아 구매하게 되었어요. 사용후기는 각질은 잘 씻기고 필요한 유분기는 남아 깨끗하게 씻기면서 촉촉함을 유지하는 복합성과 지성피부에 잘 맞는 클렌징인거 같아요. 토너와 크림도 함께 쓰고 있어서 피부가 더 좋아지는 거 같아요~^^

더보기
4
4

mysukl1003 2026-05-14

빠르게 배송받았습니다. 잘 사용하고 있어요. 사용후 당김없이 사용감이 조아요. 일반적인 메이컵 클린징을 할때 거의 매일사용하고 있는데 이것이 맞는건지.. 말차파우더와 함께번갈아가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5
5

53223kka 2026-05-13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제품 선호해요 피부에 자극적이지않고 순해요 클렌징 제품 찾다가 종류가 여러개라 고민하다가 종류별로 한개씩 다 주문했어요. 일반적으로 평소 세안할때는 좋아요 그런데 메이크업한 화장을 지울때는 여러번 세안해야 되는것 같아서 클렌징력이 살짝 아쉬운 느낌은 있어요

더보기
5
5

01089427955 2026-05-13

중학생 피부에 슬슬 피지랑 여드름이 보여서 추천받고 에스트라 폼 클렌징 주문하고는 써보니 자극적이지않은 순하고 트러블도 없어서 부담없이 사용하고 있어요. 피부 여드름이며 피지 좁쌀등등 많이 줄어들었어요 어느 부분은 사라져서 당김도 없고 깔끔해진 느낌이라 아이도 매일 만족하며 세안 잘하고있어요.

더보기
5
5

kjloves728 2026-05-10

에스트라 바디로션을 온 가족이 잘쓰고 있어요. 보습력이 좋아 병원에서도 추천해주는 제품이라고도 하더라구요! 폼클렌징 바꾸려던 중 에스트라 제품력이 워낙 좋다하니 폼클렌징도 구입! 잦은 트러블이 나는 피부인데 후기에 확실히 도움된다 해서 샀는데. 말끔하게 클렌징 되고 순한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에스트라 화장품들은 자극적이지 않고 전체적으로 다 순한듯:)

더보기
5
5

abcc0724 2026-05-10

세정력도 좋은데 촉촉하고 순해서 너무 좋습니다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지만 만족합니다 클렌징 하고 나서 건조하거나 얼굴 땡기는 느낌이 없어서 좋습니다 피부라 걱정이 많았는데 테라크네가 트러블 에 좋다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한 달 사용 해 보니 트러블 더 많이 들어 가서 만족합니다 다음에 또 구매하겠습니다

더보기
5
5

hks13958 2026-05-09

트러블 피부에 좋아요 자극없고 촉촉해요 재구매할거에요

5
5

dmsgk121 2026-05-08

말모 몇 통째 씁니다 리뉴얼 전부터 꾸준히 썼어요 하도 오래써서 잘 몰랐는데, 다른 클렌저 한 번 쓰고나니까 에스트라 클렌징폼이 얼마나 촉촉한지 알겠더라고요 뽀득뽀득 거리는 세안은 뭔가 너무 강한 거 같아서 싫은데 이 제품은 딱 적당하고 촉촉해요 당김도 거의 없어요 앞으로도 매일 쓸 클렌저입니다ㅎㅎㅎ

더보기
5
5

jej402 2026-05-07

클렌징 폼 양이 적당하게 있으니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서 괜찮을 폼 클렌징 입니다 다른 종류도 있던데 잘 안 써봐서 뭐부터 사용해야 될지 잘 몰랐는데 일단 써보는것도 괜찮을 거 같아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있는 편인 거 같고 세일 가격엔 좋을 거 같습니다 폼클렌징 계속 써보려고 합니다

더보기
4
4

kem1212 2026-05-07

아이가쓰는데 건조함이있다네요 .그래서 사용하다가 중단했어요 .

5
5

ygyfriend 2026-05-07

에스트라 클렌징폼 좋아요~ 버블타입도 너무 잘쓰고 있는데 이번엔 다른 라인으로 구입했어요

5
5

bwl1129 2026-05-07

매번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만족합니다 환절기 송악가루땨문에 피부가 민감해졌는데 예방효과로 좋아요 좋어요

5
5

hanzziyoni 2026-05-05

세정하고도 땡기는 거 없이 촉촉하고 순해서 좋아하는 폼클렌징이예요~~ 쓰다가 남은거 잘라ㅅ ㅓ 쓰기가 조금 번거롭습니다! 튜브형식으로 내주면 좋겠어요~ 세정력도 좋아서 잘 쓰고 있습니다 여태 총 10통 넘게 쓴것같아요 대용량도 원합니다 제 피부에 딱 맞아서 아주 잘 쓰고 있어요둣입니다 ㅎㅎ

더보기
5
5

zkf5656 2026-05-05

일반 폼클렌징은 세안 후에 얼굴이 너무 당기고 가끔 트러블도 올라와서 고민이였는데 예전에 쓰던 에스트라 테라크네 클렌징폼으로 다시 돌아오니 확실히 피부가 편안해진 게 느껴저서 좋아요. 유분기는 싹 잡아주면서 수분감은 남겨주니까 세안 후 당김이 거의 없고 확실히 자극도 덜한 것 같아서 너무 만족합니다!

더보기
5
5

luck386 2026-05-04

저녁세안용으로 쓰고있어요 화장도 잘 지워지고 촉촉해요

5
5

spacend 2026-04-30

여드름피부로 고민중인 아들이 사용했습니다 피지오겔 핑크ㆍ센카 그린등 순한 제품 사용했었는데 에스트라도 평이 좋아 구입해 쓰라고 주었습니다 거품도 세정력도 사용후 느낌도 다 괜찮다고 합니다 사실 세정제는 물의종류ㆍ연수기사용여부ㆍ물의 온도등에 따라 거품ㆍ세정력ㆍ세안후 느낌이 크게 차이나기때문에 같은 제품이라도 호불호가 나뉠 수 있다고 생각되네요 저흰 연수기사용 × 여름에도 미온수로 세안합니다

더보기
5
5

bhj32797 2026-04-29

에스트라 테라크네 라인 제품 꾸준히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토너, 세럼, 크림, 클렌징폼까지 기초 제품들 다 에스트라 사용하는데 좋아요. 클렌징폼도 벌써 몇 통째 구매하는지 모르겠어요. 여드름피부라 기름기도 많고 예민한데 자극적이지 않고 선크림이랑 파운데이션 2차 세안할 때 잘 쓰고 있습니다.

더보기
5
5

yms05256 2026-04-27

여드름 개선은 잘 모르겠고 순해요! 냄새도 강하지 않고 거품도 잘나요!

5
5

LSM8150 2026-04-26

평소에도 트러블이 있는편 이라 순한 에스트라 화장품을 사용 하는데 여드름에 도움이 된다하여 이 클렌징폼을 선택 하게 되었어요 사용해 보니 트러블에도 진짜 효과 있는거 같고 거품도 잘나고 세정도 잘되는거 같고 당김없이 좋아 계속 이제품만 이용 하게 되네요 다사용 하면 또 주문 해서 사용 할꺼에요

더보기
5
5

kevstyle 2026-04-26

폼 세안제만 쓰다가 요곳도 써보고 싶어서 사용해봤는데 다른 느낌으로 좋네요. 아침 저녁 다른게 써도 좋을거 같아요

더보기
4
4

deeply07 2026-04-26

평소 에스트라 테라크네 클렌징폼을 계속 꾸준히 구매해 사용중이예요. 몇년전부터 갑자기 피부 트러블이 심해진 후로는 폼클렌징도 안맞으면 피부가 뒤집어지더라구요. 테라크네 폼클도 처음엔 약간 따가운 느낌이 있었는데 며칠간 꾸준히 사용해보니 각질과 트러블이 진정되는 느낌이 있어 그뒤로 계속 몇통째 사용하고 있어요.

더보기
5
5

grangrute123 2026-04-26

에스트라 폼클렌징은 자극 없이 순한 사용감이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부드러운 거품이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해주며,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함이 오래 유지됩니다. 피부 장벽 보호에 도움을 주는 느낌이라 안심하고 매일 사용하고 있으며, 트러블 걱정 없는 순한 세안제를 찾는 분들께 적극 추천하고 싶은 정착 아이템입니다.

더보기
5
5

januso 2026-04-25

너무 잘쓰고 있어서 재구매하려고 로그인 했습니다.

5
5

enzo2020 2026-04-23

클렌징 바꾸고 난 후로 트러블 정말 많이 좋아졌습니다. 에스트라 라인 전체가 트러블에 좋은 것 같습니다. 계속해서 재구매 예정입니다.

더보기

소비자상담실 (수신자요금부담) 080-023-3900 운영시간 : 월~금 09:00 ~ 18:00

의사전용몰 이용 관련 문의 080-813-3900 운영시간 : 월~금 09:00 ~ 16:00

㈜아모레퍼시픽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00(한강로2가) 대표이사 : 김승환 사업자 등록번호 : 106-86-43373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7-서울용산-1308 호스팅 서비스 제공자 ㈜아모레퍼시픽
AMOREPACIFIC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닫기
닫기
포토리뷰 작성
닫기
구매후기 작성
닫기
상품찾기
닫기
샘플 신청
닫기
배송지 관리
닫기
결제카드 관리
닫기
자동 결제 신용카드 관리
닫기
닫기
우편번호 검색
닫기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닫기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닫기

메시지

닫기

메시지

닫기

메시지

닫기
입고알림 신청
닫기
쿠폰 사용 안내
닫기
에스트라 정기배송 서비스 이용가이드
  • 1. 정기배송 상품 선택
    • -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자주 구매하는 상품 정기배송 장바구니 담기
  • 2. 정기배송일 설정
    • - 상품 발송 날짜와 배송지 정보 설정
  • 3. 자동결제 설정
    • - 매월 자동으로 결제 될 카드 정보입력
    • - 정기배송 신청 할인 혜택 받고 결제하기
      • 정기배송 서비스는 배송 횟수가 많을수록 할인 혜택이 커집니다.
      • 할인 상품의 경우 정기배송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쿠폰의 사용이 불가합니다.
  • 4. 정기배송 미루기
    • - 다음 상품을 받기 전 쓰고있는 상품이 남아있다면, 1회 미루기 신청
      • 1회 미루기 신청은 월 1회 마이페이지>정기배송신청내역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닫기
육아맘 전용 정기배송 서비스 이용가이드
  • 1. 정기배송 상품 선택
    • -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자주 구매하는 상품 정기배송 장바구니 담기
  • 2. 정기배송일 설정
    • - 상품 발송 날짜와 배송지 정보 설정
  • 3. 자동결제 설정
    • - 매월 자동으로 결제 될 카드 정보입력
    • - 정기배송 신청 할인 혜택 받고 결제하기
      • 할인 상품의 경우 정기배송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쿠폰의 사용이 불가합니다.
닫기

상품 옵션을 선택하세요

닫기
닫기
비밀번호 수정
닫기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하는 자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류) 제50조의 2규정에 의거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 ① 누구든지 전자 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 우편 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 우편 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 된다.
    • ② 누구든지 제 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하여서는 아니 된다.
    • ③ 누구든지 제 1항 및 제 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 · 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 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 된다.
닫기
개인정보 이용 및 수집에 대한 동의(선택)
닫기
개인정보 이용 및 수집에 대한 동의
    •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SNS 주소
    • - 수집 및 이용목적 : 체험단 선정 및 체험단 활동내역 확인
    • - 보유 및 이용기간 : 체험단 종료 후 30일
    • 체험단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에 거부할 수 있습니다.
    • 다만, 거부할 경우 체험단 참여가 제한됩니다.
닫기

아직 ‘에스트라’ 약관에 동의를 안하셨군요.

지금 약관동의 하시면 더 많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개인정보 이용 및 수집에 대한 동의 (선택)

회사가 회원가입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과 그 수집·이용의 주된 목적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고객님께서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에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거부하실 경우 이메일/주소 등을 통한 공지사항 및 기타 정보 제공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이용 및 수집에 대한 동의 표
수집항목 수집·이용목적 보유 기간
이메일,주소
휴대전화 번호
본인 동의 시 회사 또는 제휴사의
서비스/사업 및 정책/기타 이벤트에 관한 정보 제공 및 그에
따른 경품 등 물품 배송
동의 철회 또는
회원 탈퇴 시 까지
(제5조 참조)
닫기
서비스 점검 안내 (503)
  • 고객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서비스 점검 상태로 로그인 및 회원가입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리며, 최대한 빠른 조치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소비자상담실 (수신자요금부담) 080-023-3900
    • 운영시간 월~금 09:00 ~ 18:00
닫기
위치정보 이용약관 동의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현재위치 확인이 포함된 본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서는 위치정보 이용약관 동의가 필요합니다.
동의하지 않는 경우 위치기반 서비스의 이용에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치정보 이용약관 보기
닫기
[ 구매 시 제공될 사은품 : 총 {{:data.totalQty}}개 ]
닫기

건강식품판매업 허가번호는 신고증의 좌측 상단에 있습니다.

닫기

영업담당이 연락드릴
전화번호와 병원명을 입력해주세요

상품설명과 의사전용몰 이용방법 안내, 방문요청도 가능합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병원명, 전화번호
수집 및 이용 목적 : 영업담당 연결요청에 따른 응대
보유 및 이용기간 : 영업담당 연락 완료 후 30일
닫기

※ MCL (메디컬 카운셀링 라이브) 회원 개인정보 수집 ·동의 (선택)

회사는 이용자의 회원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

MCL (메디컬 카운셀링 라이브) 회원 개인정보 수집 ·동의 표
수집항목 수집·이용목적 보유 기간
휴대전화 번호 본인 동의 시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 기타 이벤트에 관한 정보 제공
동의 철회 또는
회원 탈퇴 시 까지

※ 귀하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단, 거부할 경우 문의 서비스의 이용이 불가합니다.

※ MCL (메디컬 카운셀링 라이브) 회원 광고성 정보 수신여부

MCL (메디컬 카운셀링 라이브)과 관련하여 아모레퍼시픽에서 보내드리는 정보에 대한 수신동의 입니다.

MCL (메디컬 카운셀링 라이브) 회원 광고성 정보동의 표
교육일정 안내
이벤트 안내
확인 취소
닫기

MCL 커뮤니티 이용을 위해서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해야 합니다.
개인정보는 교육일정 안내 및 이벤트 안내에 활용되며,
커뮤니티 탈퇴 시 동의는 즉시 철회됩니다.

닫기
상품 이미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