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

피부장벽 속 수분충전 에센스

연약한 피부에 30종의 수분영양소를 채워주는 피부장벽 속보습 에센스

200ML

전성분
정제수, 부틸렌글라이콜, 글리세린, 스쿠알란, 1,2-헥산다이올, 아크릴레이트/C10-30알킬아크릴레이트크로스폴리머, 카보머, 트로메타민, 글리세릴카프릴레이트, 에틸헥실글리세린, 다이소듐이디티에이, 낫토검, 스테아릭애씨드, 하이드록시프로필비스팔미타마이드엠이에이, 만니톨, 피씨에이, 락틱애씨드, 글루코오스, 글라이신, 우레아, 소듐글리세로포스페이트, 세린, 글루타믹애씨드, 토코페롤, 아크릴레이트/암모늄메타크릴레이트코폴리머, 포타슘마그네슘아스파테이트, 아스파틱애씨드, 류신, 소듐클로라이드, 알라닌, 라이신, 알지닌, 칼슘글루코네이트, 마그네슘글루코네이트, 타이로신, 페닐알라닌, 프롤린, 트레오닌, 발린, 아이소류신, 시트릭애씨드, 콜레스테롤, 히스티딘, 실리카, 아세틸글루코사민, 크레아틴, 우릭애씨드, 시스테인, 메티오닌
  • #수분영양소
  • #장벽속수분충전

REVIEW

5
4.9
리뷰 1133건
5
5

yuenje1 2026-06-10

2통 쓰고 새로 또 샀어요 ㅎㅎ 촉촉하고 무난해서 좋습니다

5
5

redmaigc 2026-06-10

딸 아이가 꾸준히 사용중인 제품! 추천합니다. 세안후 꾸준히 바르고있는것같아요.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할것 같아용. 그래서 이번에도 구입해줬어요. 앞으로도 할인많이 자주했으면 좋겠습니다. 첫구매할인이라 그나마 할인도 많이 받았고. 앞으로도 계속사용할니테니 포인트 적립 많이많이 해주세요.

더보기
5
5

tnal92 2026-06-10

좋다고 해서 이번 아세페 노리고 첫구매로 좋은 가격에 구입했습니다! 기획구성도 좋고 가격도 좋네요. 거기다 샘플도 많이 주셔서 당분간은 기초 걱정 안해도 될 거 같아요. 여름에도 보습을 해야하는데 복합성인지라 너무 기름져도 곤란한 타입인데 가볍지만 수분은 가득하게 채워보겠습니다! 다음 아세페때도 찾아올게요!

더보기
4
4

shin3478 2026-06-10

이제품은 순하고 피부에 잘 스며들어서 좋아요 대용량도 만들어주세요

5
5

entropy90 2026-06-10

에스트라가 저랑 잘 맞아서 맨날 써요 ㄱㅅ합니다

5
5

jumi9716 2026-06-09

피부과에서 추천해서써보게된 제품입니다 좋아요

5
5

khy3413 2026-06-09

믿고.구매했어요. 에스트라 제품은.진짜.최고입니다ㅡ

5
5

01087250140 2026-06-09

온 가족이 같이 쓸 수 있어서 좋고 무향이라 맘에 들어요

4
4

openmyeyes 2026-06-09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 좋아요. 처음 샘플로 사용하고 좋아서 본품을 구매하여 매일 아침, 저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세안 후 건조함을 바로 잡아주어 유수분감을 유지시켜 주는 것 같습니다. 여기에 아토베리어 크림을 덧바르면 피부가 당김없이 하루종일 촉촉하고 편안합니다~!

더보기
4
4

yacine 2026-06-08

수부지에 무난히 괜찮. 트러블 없음. 믿고 쓸난한 브랜드.

5
5

fish5822 2026-06-08

생각보다 좋고 안좋고를 떠나서 엄청 밋밋한 느낌이에요 확 좋지도 않은데 안좋은것도 없음 또 저는 지성이고 여드름도 나는 트러블형 피부인데 게다가 속은 건조한 수부지라고 할 수 있어서 사실 이거 쓰고 트러블이 안난다 이것만 본다면 좀 더 좋은 점수를 줄 수도 있응 것 같습니다 건성인 친구도 잘 쓰더라구요

더보기
5
5

jiyoung4301 2026-06-08

에스트라 크림 못지않게 에센스도 최애입니다. 묽은 토너 보다 약간 뽀얀 우유같은 제형이 에센스 인데, 저는 토너대신 처음에 씁니다 순하면서도 끈적이거나그렇다고 건조한편도 아니어서 몇번 레이어링 해서 발라주면 요즘 같은 날씨에는 아침에 다른 앰플 필요없어요~ 항상 떨어지기전에 쟁여둡니다

더보기
5
5

01091104695 2026-06-08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라 딴 제품을 못발라요 사계절 365일 바르는 인생템입니다 건조해지면 자주 덧발라줘요 쟁여 놓고 쓰는 제품입니다

더보기
5
5

yuriin 2026-06-08

극건성이라서 항상 건조했는데 아토베리어 제품 사용하니 좀 나은 것 같아서 스킨도 구매해요 속까지 촉촉하게 잡아주는 제품을 찾고있었는데 만족해요 다 사용후 재구매의사 있어요 데일리로 사용하기 자극 없고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좋고 성분도 믿고 구매하는제품이라서 꾸준하게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더보기
5
5

gks751128 2026-06-07

이 제품은 가볍게 발리면서도 피부에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어 만족스러웠습니다 물 제형이지만 살짝 보습력이 있으면서 금방 스며들어요 끈적임도 없고 아침 저녁으로 모두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민감한 피부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편안하게 사용했습니다 순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시카라인과 쓰고 있는데 잘맞아요

더보기
5
5

musccoam 2026-06-07

봄에 갑자기 트러블이 생겨서 다른제품은 자극이되어서 빨갛게 올라오는데 이제품은 가라앉아요 정말순하고 촉촉합니다

더보기
5
5

josooja 2026-06-06

에센스이지만 스킨 처럼 시용하고 잏머요. 촉촉하고 좋아요.

5
5

pinkmuch 2026-06-06

각종 수분크림 좋다고 하는 건 다 발라봐도 만족스럽지 못한 극건성 피부 입니다. 아토베리어 크림을 먼저 바르기 시작했고 건조함이 많이 좋아지긴 했어도 100프로 만족스럽진 못해서 아토베리어 하이드로 에센스를 같이 써봤더니 효과가 더 좋은거 같아요. 건조함이 느껴질때마다 수시로 덧바르듯이 바르고 있어요.

더보기
5
5

mithewun 2026-06-06

구입할때마다 뿌듯해요. 기대를 저버리지 않아서 이번에도 망설이지 않고 구매했어요.. 단종되면 어쩌나 했어요. 좋은 물건 감사합니다.매번 구입할때마다 뿌듯해요. 기대를 저버리지 않아서 이번에도 망설이지 않고 구매했어요. 예민한 제게 잘 맞고 한 번도 문제가 생긴적이 없어서 매번 구매합니다. 단종되면 어쩌나 여러개 구매할때도 았어요. 좋은 물건 감사합니다.

더보기
5
5

chacha0101 2026-06-06

아토베리어 하이드로 에센스 사용해보니 제형이 가볍고 촉촉해서 부담 없이 바르기 좋았어요. 피부에 닿자마자 산뜻하게 흡수되면서 속건조를 채워주는 느낌이 들어 만족스러웠습니다. 끈적임이 심하지 않아 아침 스킨케어로 사용해도 메이크업 밀림이 크지 않았고, 여러 번 레이어링해도 답답한 느낌이 적었어요. 건조하고 예민한 날에도 자극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었고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되는 느낌이라 데일리 보습용 에센스로 손이 자주 가는 제품이었습니다.

더보기
5
5

neb93 2026-06-05

늘 쓰고 미리미리 사두는 에스트라 로션입니다. 제형은 쫀득하묜서고 흐르는 느낌이고 크림 전이 바르는 용도로 사용중입니다. 없어도 될거겉은데 안바르면 아쉬운? 지품이라 크림과 함께 언제나 구매해둡니다. 여름이라 더욱 가볍게 잘 사용할 수 있겠네요. 좋은 제품들 많이 출시해주세요 감사합니다요

더보기
5
5

wspark71 2026-06-05

용량이나 효과가 이만한 제품이 없어요. 가볍고 촉촉해서 4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아요.

4
4

01066237998 2026-06-04

여드름이 막 올라오기 시작해서 구매했어요 향이 강하지 않아서 좋아요

5
5

01023910185 2026-06-04

제품 용량도 만족스럽고 자극도 없으며 향도 괜찮습니다. 피부 타입은 중성이며 평소 피부 고민은 없었습니다. 지속하여 사용중인 제품이라 매니아층이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분들도 참고하셔서 구매하여 사용해보셨으면 합니다. 사용 후 느낀점을 지극히 주관적으로 작성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5
5

shjpiano73 2026-06-03

지난 겨울 얼굴이 너무 건조했는데 에스트라365제품을 사용하고 건조함이 완전히 사라졌어요. 정말 신기할 정도네요~~ 민감한 피부인데 향도 없고 부드럽게 잘 스며들어 너무 좋습니다. 저흐ㅏ 딸은 인생템을 만났다며 너무 좋아합니다. 아모레 몰에서 구입하니 제품 확실하고 믿음이 가고 할인혜택까지 있어 너무 좋네요.

더보기
4
4

phm04 2026-06-02

사계절 기초 필수템으로 꾸준히 사용 중 입니다. 겨울에는 로션이랑 지금같은 여름 날씨에는 수분크림과 같이 사용하면 더 얼굴에 수분감과 보습을 더해줍니다. 향 싫어하는 분께는 무향이라 더더욱 좋습니다. 단점은 새로 바뀐 통 입구로 나오는 화장품 양이 조절이 잘 안 되어 한번 사용시 생각보다 더 많이 쓰는 것 같습니다.

더보기
5
5

rubii73 2026-06-02

샘플 사용해보고 너무 순하고 촉촉해서 본품을 구입했어요. 에스트라를 이렇게 하나씩 하나씩 구매하게 되네요. 너무 기름지지도 않고 수분 쪽에 가까운 촉촉한 에센스이고 양도 많아서 스킨처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더 좋아요. 향도 없고 트러블도 없고 모든 게 마음에 듭니다. 양도 넉넉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더보기
5
5

vuyous 2026-06-02

저는 얼굴에 수분이 부족해서 항상 땡기면서도 얼굴에 끈쩍하게 남아돌는 제품을 정말 싫어합니다. 근데 항상 수분을 채워준다는 제품들을 발라보면 결국엔 제품의 유분으로 수분을 유지되도록 하는 경우가 많더라거요..😭 하지만 이 제품은 다릅니다. 에센스가 워낙 수분도 많이 함유할 뿐만 아니라 끈쩍함도 없어서 원래는 에센스 소량 바르고 다른 제품 3~4개를 더 발랐다면 이 제품은 바르면 2개 정도만(선크림,크림) 발라도 얼굴 땡김이 없습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

더보기
5
5

cheunsa020 2026-06-02

세안후 미스트로 한번 수분주고 바로 바르는데 촉촉하고 매끄러운 느낌이 좋아요. 끈적이지않아서 4계절 내 쓰기좋아요.

더보기
5
5

sosome82 2026-06-01

여드름 피부를 가진 딸이 샘플 써보고 피부가 좋아진거 같다구 해서 주문했어여 확실히 여드름이 많이 줄었구요 촉촉하고 좋다고 하네요 자주 애용할 듯하네요

더보기
4
4

yoonlila32 2026-06-01

샘플 써보고 촉촉해지고 순해서 구매했어요. 크림도 좋은데 에센스도 좋은 것 같아요.

5
5

lilra 2026-06-01

완전 촉촉해서 좋아용 너무 유분기 잇거나 하지도 않아서 여름 겨울 다 쓰기 좋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바르면 바로바로 얼굴에서 열감이 쫘아악 내려가는데....여름에 정말 극락입니다 3번째 다시쓰고 있어요ㅠㅠㅠ 급할때는 토너 안바르고 바로 이것만 바르기도 하는데 그래도 화장 완전 잘먹어서 좋아용

더보기
5
5

kjyksdgo 2026-05-31

몇년 째 꾸준히 쓰고 있는 템이에요ㅎㅎ 촉촉하고 순해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라인 에센스랑 크림 2개 같이 사용하고 있어요. 저랑 엄마 둘이 같이 쓰고 있어요. 민감성인 저랑 악건성 엄마 모두 만족하는 템ㅎ 특히 피부가 민감해지는 환절기에 아주 좋습니다ㅎㅎ 앞으로도 에스트라 재재재구매 예정

더보기
5
5

minjihyanggi 2026-05-31

순해서 쓰고있는데 정말 잘 쓰고 있어요 에센스 스킨 딱좋아요

5
5

bik100 2026-05-30

로션 사용해보고 순해서 괜찮은거 같아 청소년 아이들 용으로 구매해줬습니다. 저녁에 에센스도 사용하면 좋을것 같아 로션 전 사용하라고 했더니 촉촉하게 좋다고 하네요. 가격대비 제품 좋은거 같이 만족하고 있습니다. 케이스나 디자인보다 실용적이고 제품 질에 더 신경을 쓴 제품 같습니다. 앞으로도 구매할듯

더보기
5
5

khjung6010 2026-05-30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하이드로 에센스로 아침 저녁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5
5

jimin0526 2026-05-30

알러지성 민감성 피부에 주사피부염까지 앓고있어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안써본게없는데요 아토베리어 라인 너무 좋네요 염증 급성 활성기에도 하나도 안따갑고 바르고 잘자고 일어나면 장벽 복구됨.. 특히 성분 너무 순해서 좋아요 저는 아토베리어라인의 에센스 - 앰플or세럼(세라히알 에이시카 리제덤 교차로) 밤에는 크림, 낮에는 화장밀림 생각해서 상대적으로 산뜻한 수딩크림 쓰고있습니다

더보기
5
5

na5963 2026-05-30

피부가 민감해서 화장품 구매할 때 엄청 신중하게 고르는데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에센스는 벌써 5년 넘게 사용하고 있어요. 촉촉하고 자극이 없으면서도 끈적이지 않아서 겨울철이나 환절기에 듬뿍 바르면 피부가 진정되면서 편안해집니다. 아모레몰에서 할인행사할 때 마다 쟁여두고 사용하고 있어요.

더보기
5
5

kwonjessy 2026-05-30

여러번 바르면 ㅎㅎ 좋다고 들어서 ㅎㅎ 게속 써요

5
5

eihayopyl 2026-05-29

n번째 온가족이 쓰는 에센스입니당.. 기름 좔좔 수부지인데 여름엔 아침저녁 이 에센스만 써두 트러블 안나고 넘 좋아여!!!!! 제 최애템 죽을 때까지 쓸 예정.. 일단 콧물제형이고, 저는 수부지라 세수하면 땡기는데도 이 에센스 적당량 바르면 바로 촉촉해지고 안땡겨요 두겹 레이어드하면 아침까지 안땡기고 딱 좋습니다 기름좔좔 나와서 트러블 피지 생기는 분들 !! 이 에셍스만 함 써보세요 ㅠㅠ

더보기
5
5

exuberanceme 2026-05-29

민감성 피부에 데일리로 수분충전하기 좋아요~ 크림이랑 같이 사용하면 더 좋아요! 평소 예민한 피부라서 잘받는 제품 찾기 힘든데 이 제품은 순해서 좋아요. 자기전에는 2~3번 바르면 얼굴에서 광이나요. 스킨대용으로 쓰고 있는데 너무 만족해서 다쓰면 또 주문하려구요. 민감한 피부에 순한제품이에요.

더보기
5
5

tweety007 2026-05-29

에스트라 에센스 주변에서 많이 추천해 줘서 구매 한 뒤로 다쓰면 계속 재구매 하는 제품이 되었어요. 꾸준히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향 나는제품 안쓰려고 하는데 에스트라는 향도 거의없는 편이고 피부를 편하게 해줘서 트러블 올라올때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봄에는 에스트라로션과 함께 겨울에는 크림과 함께 일년내내 함께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5
5

tomato444 2026-05-28

에스트라 제품만 구매하면 작은 용기의 에센스가 꼭 포함되어 있어 한 동안 본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될 정도였습니다. 샘플만 사용하는 것이 서럽다는 사용자의 불평을 수용하여 오랜만에 본품을 구매했습니다. 본인은 히알 앰플을 사용하고 남편이 이 에센스를 사용 중인데요. 남성 피부에도 아주 적정한 유수분 밸런스를 만들어 줍니다.

더보기
5
5

yesol8227 2026-05-28

기존에 아토베리어 크림을 몇통째 계속 쓰고있다가 샘플로 아토베리어 에센스 써보고 만족해서 본품으로 구매해서 사용중인데 쫀쫀한 타입에센스로 극건성인 분들한테도 적당히 촉촉해서 추천드려요 한통 다써보고서 만족하면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아토베리어 제품들이 다 좋은거같아요

더보기
5
5

greenhyeong 2026-05-27

에센스 너무 좋아요!! 완전 물제형도 아니라 바르기도 너무 좋고 수분감도 아주 많아서 요즘 같이 더워지는 시기에도 간편하게 수분 챙기기 정말 좋습니다. 피부에 부담감도 없구요. 겨울에도 참 잘 사용했었는데 여름에는 못바르는거 아닐까 했는데 수분크림을 수딩크림으로 바꾸면 사계절 꾸준히 바를 수 있겠습니다.

더보기
4
4

phm04 2026-05-27

집에 다 쓰기 전 미리 쟁여두는 제품입니다. 촉촉하게 피부릍 유지하고 보습되는데 지성인 피부에는 로션보다 더 흡수가 잘 되는 것 같습니다. 점점 더 더워져가는 날씨에는 이에센스 하나만 사용해서 피부에 보습을 하기도 하지만 수분크림이나 가벼운 로션을 같이 쓰면 더 피부가 촉촉해지는 것 같습니다. 신제품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5
5

smile0900 2026-05-27

로션만으로 부족할때 이것까지 같이 발라주면 참 촉촉하고 좋아요.피부가 건조하거나 푸석할때. 지치고 생기없을 때 바르면 확실히 되살아나는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저뿐만 아니고 순한거 좋아하는 남편도 같이 쓰는데 (스킨처럼) 상당히 만족해 합니다. 피부가 매우 예민한 저희 엄마도 매번 쟁이는 템.

더보기
5
5

walswn311 2026-05-27

샘플 써보고 사용감이 마음에 들어서 본품까지 구매했어요. 여름에는 크림 단계 생략하고 이거랑 앰플만 발라도 수분감이 충분하게 느껴져서 가볍게 사용하기 좋더라고요. 최근 피부가 예민하고 트러블도 올라와 있었는데 자극 없이 순하게 발려서 만족스러웠어요. 끈적임은 적은데 피부 속당김은 잘 잡아주고, 며칠 사용하니까 피부결도 한층 부드러워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패키지도 깔끔하고 사용하기 편리해요.

더보기
5
5

ahin1224 2026-05-27

초창기에 좀 쓰다가 다른 앰플로 넘어갔었는데 피부 쫀쫀해지는 걸로는 이거만한게 없는거같아요 트러블도 안나고 피부가 편안해요 가끔 귀찮을땐 그냥얘만 바르고 잘때도 있고여 냄새도 무향이라 역하지 않고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휘뚜르마뚜루 아주 제역할하는 기본템입니다 무겁지 않고 촉촉 합니다 속건조에 강추

더보기
5
5

sej031121 2026-05-27

양도 넉넉하고 촉촉해서 스킨케어 초반 단계에서 사용해주기 딱 좋은 제품입니다! 순해서 민감하거나 뒤집힌 피부에도 사용하기 좋아요! 남거나 하지 않고 가볍게 흡수되고 어지간한 사람들한테는 다 잘 맞을 것 같은 제품입니다. 다른 제품 추가로 사용한다고 치면 여름겨울 가리지 않고 쭉 사용하기 좋아요!

더보기
5
5

ym1008ym 2026-05-27

순간만 아니고요 그냥 치료제 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피부 약 일시적아닙니다 진작에쓸껄 화장품 바꾸고 크림을 자기전에 두번으로 나눠서 얼굴에 떡칠을 한동한 했어요 너무 건성 이라 화장전에는 얇게 그위에 쿠션팩트 이상태로 씻기전까지 수분감 유지 12시간 이상입니다 난 이거 쓰다 앵플도구매 그냥 싹다 바꿈

더보기
5
5

liying1984 2026-05-26

한 달 동안 사용해보니 우선 제형이 정말 촉촉하고 가벼워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느낌이 좋았어요~ 끈적임이나 답답함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면서도 속건조를 잘 잡아줘서 건조한 날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세안후 바로 바르면 피부가 편안하게 진정되는 느낌이 들어 만족스럽습니다~

더보기
5
5

mylove2336 2026-05-26

피부과 시술후 더욱 민감해진 상태로 바껴서 너무 고생하던차에 인터넷 후기를 보고주문해 쓰게됐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건조함이 해결되고 바르고나서 끈적임도 많지않아 너무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답니다 흡수력도 빠르고 바르면 매끈해져서 계속 덧바르고 싶어질정도예요 제 인생템중 하나가 됐어여

더보기
5
5

nsjrm0611 2026-05-25

딸꺼 몰래 쓰다가 주문 해 버렸네요. 딸아이가 왜 요것만 쓰는지 이제는 알것같아요.

5
5

ranglovesang 2026-05-25

건조한 날씨나, 실내 건조한 환경에 노출됐을 때, 확실히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5
5

khjung6010 2026-05-25

아토베리아 하이드로 에센스는 수분충전에센스로 촉촉하고 좋습니다. 스킨 후에 바로 바르기 딱입니다.

5
5

ldh8061 2026-05-25

에스트라 에센스ㅡ유명한 에센스라 궁금했었는데 이번에 사용해 볼 수 있어 기대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써보겠습니다 히팅뷰러ㅡ왜 이제 알았을까 싶을 정도로 유지력이 좋은 것 같습니다 자주 사용할 듯 합니다 일리윤 바디워시ㅡ추천하는 영상을 보고 구입해봤는데 꾸준히 써서 효과 보겠습니다

더보기
5
5

matador84 2026-05-25

건성이라 보습 제품 정말 꼼꼼하게 보는 편인데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하이드로 에센스는 사용감이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스며들고 피부 속까지 수분이 채워지는 느낌이라 아침, 저녁 모두 부담 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민감한 피부인데 자극없이 순해서 좋았고,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밀리지 않아 데일리로 딱이에요!

더보기
5
5

mh23 2026-05-24

세안하고 물제형 토너 바르고 바로 크림에센스 발라요!! 속건조 싹 잡아줘서 좋아요 화장전에도 크림 거의 안바르는데 안밀려서 굿

더보기
5
5

ac1119 2026-05-24

에센스 고르다가 이번엔 이걸루 주문해봤어요 가격대비 좋은거 같아요

5
5

uni729 2026-05-23

남편이랑 같이 사용하는데 이 에센스가 제일 좋다고해서 다 써가서 재구매했어요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 순하고 자극없는데 촉촉해서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고 극건성이라 여름에도 촉촉함이 필요한데 속건조를 잡아주는 유일한 에센스예요 스킨단계 패스하고 에센스부터 시작하는데 물같은 제형이라 사용하기도 좋아요

더보기
5
5

jwl123 2026-05-23

배송안전하고 빠르게 잘 받았어요. 중학생 딸아이가 이 제품이 순하고 잘 맞는다고 여기 제품만 라인별로 사용하고 있어요. 워낙 성분이 좋아서 자극적이지 않게 꾸준히 잘 사용하고 있어요. 용량도 충분히 넉넉해서 한 번 구매하면 꽤 오래 쓰는거 같아요. 다 소진되면 다시 재 구매하는 일상의 아이템 중에 한 가지이죠

더보기
5
5

xcookie 2026-05-22

같은 브랜드 크림 쓰고 있는데 무향에 자극이 없어서 스킨대용으로 쓰려고 구매했어요 같은 브랜드 크림 쓰고 있는데 무향에 자극이 없어서 스킨대용으로 쓰려고 구매했어요 같은 브랜드 크림 쓰고 있는데 무향에 자극이 없어서 스킨대용으로 쓰려고 구매했어요 같은 브랜드 크림 쓰고 있는데 무향에 자극이 없어서 스킨대용으로 쓰려고 구매했어요

더보기
5
5

sunja999 2026-05-22

미스트 뿌리면은 더욱 건조해져서 잘 사용하지 않는데 역시 아토베리어 미스트는 뿌리고 나서도 촉촉하네요

5
5

mrt5098 2026-05-22

아토베리어365 라인은 자극이 없고 트러블이 없어 계속 사용해 오고 있는 제품입니다. 계절에 따라 에센스 크림을 적절히 선택하여 함께 사용하면 건조함도 개선되고 피부 장벽도 건강해 지는 느낌입니다.

더보기
5
5

isjangel 2026-05-21

흡수빠르고 촉촉하고 끈적이지않아서 아이들이랑 같이 쓰기도 너무 좋아요~~

5
5

gottkf5652 2026-05-21

만족합니다 평소에는 엄청 슌하다고 느꼈는데 피부가 뒤집어진 날엔 아무래도 약간 따갑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촉촉하고 순한편인 것 같아요

더보기
5
5

ryul11 2026-05-20

이건 항상 벌써 4통째 쓰고 있고 세안후에 바로 바르고 있으며, 스킨을 잘 사용하지 않는데 이걸 스킨 대용으로 쓰고 있습니다. 또한 세럼이라고 하기엔 끈적임이 별로 없고 가볍고 촉촉하게 바를 수 있어요. 흡수는 바로 되는 편이라서 너무 건조한 날에는 한번 더 덧바르기도 합니다. 건조하신 분 강력 추천입니다.

더보기
5
5

tbrk7036 2026-05-19

부드럽고 촉촉하고 좋네요!!! 앞으로 꾸준히 바르려해요.

5
5

jiyon0503 2026-05-19

남편이 민감성 피부인데 남성용은 건조하다고 해서 에스트라꺼 구매해봤어요 촉촉하고 순해서 좋다고 하네요

5
5

kyg5024 2026-05-19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하이드로 에센스는 민감한편이면서도 수분부족형지성인 수부지인데요. 피부타입이 수부지인 어떤 뷰티유투버 분께서 에스트라 365 크림이 좋다고 본인도 몇 통째 잘 사용하고 있는 공병들을 보여주며 추천을 해줘서 반신반의로 마침, 사용해본 기회가 생겨서 사용해봤더니, 괜찮아서 이번엔 에센스가 궁금하여 내돈내산으로 구매해서 사용해봤는데, 이니스프리의 밀크 에센스처럼 가볍게 바르기에 좋은 것 같아요. 속수분을 채워준다니 믿음직합니다. ㅋㅋ추천👍

더보기
5
5

sjy3580 2026-05-18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크림만 썼을 때 보다 에센스를 같이 썼을 때 진정 효과가 더 좋고 수분 충전도 효과적이어서 꾸준히 함께 구매하여 사용 중입니다. 건성이고 민감성인 피부에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라인 만큼 좋은 게 없는 것 같아요. 무엇보다 피부가 예민하고 자극을 받아 붉어져 있을 때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아요

더보기
5
5

baguza 2026-05-18

다른.제품 사영했다가 여름이.와서 다시 돌아왔어요. 순하고 좋아요

5
5

iviv1007 2026-05-17

세안 후 물기 제거하고 3초안에 제품을 발라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욕실에 구비해두고 세안 후 첫 단계에 발라요 촉촉하면서 잘 스며들아요 자극없이 부드러운 편입니다 향도 불편하지 않고 양도 넉넉한편이라 목까지 듬뿍 올려 흡수 시킵니다 반짝이고 광이나요 그렇다고 하나만 바르면 건조해서 같은 라인 크림들 발라줍니다 촉촉해요

더보기
5
5

isori75 2026-05-17

아이들이 순해서 좋다고 하네요~ 저도 크림 사용중인데 자극없고 괜찮은곳 같아요.

5
5

fogred 2026-05-17

건조한 피부지만 끈적이는게 싫은데 에스트라 에센스는 제가 원하는 정도의 촉촉함이어요.

5
5

01055308326 2026-05-16

얼굴아토피다보니 건조감.예민.붉은기 모든 악조건을 가지고있어 저는 일반화장품을 쓰지못하고있어 몇년째 여기제품만 사용합니다. 순하고 저자극이라 안심하고 사용하고있어요.

더보기
5
5

chojaejung99 2026-05-16

환절기 되니 얼굴이 민감해서 건조하고 간지럽길래 구매했어요 주변에서 추천이 많은 제품이더라구요 바르니 촉촉하게 발리고 흡수도 잘 되어 얼굴이 좀 편안해 지는거 같습니다. 며칠 더 발라보면 얼굴 민감해진게 좀 가라앉을거 같아요 여름이라 크림 쓰긴 많이 부담스러운데 그럴때 요제품으로 레이어링하면 좋을거 같아요

더보기
5
5

kms090317 2026-05-16

이 라인 전부다 잘 쓰고 있어요. 로션 써보고 좋아서 에센스도 구매했습니다 :) 순해서 자극도 없어요. 물처럼 흐르는 제형입니다. 불투명한 흰색이에요. 추천합니다. 뚜껑을 열어서 쓰는 게 조금 불편한 것도 같은데 펌프형보다 끝까지 알뜰하게 쓸 수 있는 건 장점인 것 같아요. 재구매 의사있습니다. 추천해요

더보기
5
5

cufairy85 2026-05-16

항상 사용하는 에센스입니다ㅎㅎ 촉촉하구요 수분감이 정만 좋아요ㅎㅎ 에스트라 라인은 기능성인데도 순해서 다 좋은거 같아요 ㅎㅎ 피부가 촉촉해진 느낌이예요 ㅎㅎ 아침 저녁으로 다 좋구요 자기전도 좋지만 화장전 특히 좋아요 쿨링감도 있는거 같구요 빨리 흡수됩니다ㅎㅎ 사계절 내내 좋아요ㅎㅎ

더보기
4
4

musamoon7 2026-05-15

가볍게 발립니다.촉촉해서 부담이없어요. 아침에도 바르고 화장해도 밀리지는 않아요. 저녁에는 오히려 근데 조금 건조한 느낌이 있는가 싶을 정도로 조금 아쉬워서 크림 타입을 추천힌고요 낮에 화장전에 바르는 것으로 오전용으로 추천합니다. 부담없이 바른느것으로 추천해요. 고기능을 기대하지는 말고오

더보기
5
5

gamja55 2026-05-15

원래 에스트라 크림 제품을 사용 했는데 순한것 같아서 하이드로에센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부드럽게 발리고 사용 후 촉촉하고 자극적이지 않아 좋은 것 같습니다.

더보기
5
5

foresee20 2026-05-15

촉촉하고 향도 좋음..이라인 다 좋은거같아요. 다 모음..

3
3

yuriin 2026-05-15

아모레퍼시픽 제품 아토베리어 크림 튜브짤때마다 파란색 잉크가 가루가 되어서 벗겨져 크림이랑 섞였는데 구매하고 나서 변경되니깐 너무 아쉽네요 내용물은 부드럽고 좋은데 극건조한피부에 촉촉하게 흡수력 좋아요 배송 빠르고 감사합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 감사합니다 ~속피부까지 유지력 좋아요

더보기
3
3

anfakdch61 2026-05-15

정말 좋아요 정말 좋아요 정말 좋아요 정말 좋아요

5
5

shin3478 2026-05-15

이제풍은 진짜 순해서 좋아요 늘 만족합니다 만족해합니다

5
5

pinkmuch 2026-05-14

피부 속건조가 너무 심해서 수없이 많은 수분 크림을 발라봐도 소용 없었는데 아토베리어를 피부과에서 추천받고 처음엔 크림을 써봤어요. 크림 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길래 아토베리어 하이드로 에센스를 같이 썼더니 훨씬 효과가 좋네요. 건조가 느껴질 때마다 수시로 덧바르면 더 만족스러운효과를 볼수 있어요

더보기
5
5

kiwon7030 2026-05-14

살짝 묽은감의 에센스입니다 무향인듯 향은 나지 않아요 끈적임없이 바로 피부에 스며듭니다 피부에 부담없이 바르면 될것 같아요 에스트라제품은 믿고 씁니다

더보기
4
4

mysukl1003 2026-05-14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상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킨으로 닦고 두번째스킨이나 로션 대용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진득한 앰플을 그위에 바르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5
5

ksunkyung 2026-05-13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에스트라 제품 믿고 사용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순하고 냄새도 적당하고 좋은거 같습니다 피부에도 자극이 없어서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5
5

kasania 2026-05-13

에스트라 제품은 피부에 자극이 적어서 정말 좋아요. 에센스는 에스트라 수딩크림 사서 샘플로 써봤는데 촉촉하니 정말 좋더군요. 그래서 이번엔 본품으러 구매해 보았습니다. 크림바르기 전에 레이어드하듯이 피부에 챱챱 하면 흡수력이 정말 좋아요. 예민한 피부에 적합합니다. 여름엔 에센스 단독사용도 좋을듯 합니다.

더보기
5
5

msk3917 2026-05-13

하이드로 에센스를 처음에 우연히 샘플로 접했다가 아토베리어라인 로션 크림까지 다 써보고 자극적이지않고 잘 맞아서 이번에 본품으로 구매해봤습니다. 행사기간에 구매를 해서 좋은 가격에 잘 사게된 것 같네요ㅎㅎ 본품으로 장기간 쭉 써보고 아토베리어라인으로 정착하게 될 지 좀 더 써보려구요

더보기

FAQ

아토베리어 제품중 동물유래성분이 들어가있는 제품은 있나요?

Q1) 비건 인증 받았나요?  

-> 외부 기관을 통한 비건 인증을 받은 것은 아니지만, 동물성 원료는 들어있지 않으며, 동물실험도 하지 않았습니다. 


Q2) 동물실험 하나요? 

-> 아니요 (아모레퍼시픽은 전제품 동물실험 하지 않고 있습니다.)


Q3) 에스트라 브랜드 전 제품에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고 있나요?

-> 동물성 원료의 사용은 지양하고 있으며, 제품마다 별도의 FREE 항목으로 동물성원료 함유 여부를 표기하고 있습니다.  

건성 피부라 피부가 따가운 상태인데 에스트라 제품 써도 될까요?

아토베리어 라인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특화된 보습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피부장벽이 손상된 피부의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를 비롯한 피부 지질 성분이 함유된 아토베리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해 드리나, 고객님의 피부가 따가운 상태를 정확히 알기 어려워 국소부위에 제품을 사용해보시고 사용해주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피부 장벽의 기능이 무엇인가요?
피부장벽은 말 그대로 '벽'의 역할을 합니다. 일반적으로 '벽'은 외부와 내부를 분리해 외부의 유해물질이 내부로 들어오지 못하게 하고 내부를 보호하는 기능을 하는데요, 이와 동일하게 피부에서도 외부와 내부를 분리하고 보호하는 기능을 하는 것이 피부장벽입니다. 피부장벽이 손상되면 허물어진 벽처럼 외부의 유해요소와 자극들이 내부로 침투하게 되고, 내부의 수분들은 손실되면서 건조 뿐 아니라 피부에 각종 문제들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관리하는 것이 모든 피부 관리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피부장벽은 세포와 지질로 이루어져 있고, 세포는 벽돌 / 지질은 시멘트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이 때 시멘트가 촘촘하게 발리지 않으면 벽돌이 무너지게 되는 것처럼 피부장벽에서도 지질의 역할이 매우 중요한데, 이 지질은 세라마이드/콜레스테롤/지방산이라는 성분으로 이루어져있고 층층이 쌓인 층판형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토베리어 라인은 피부장벽을 강화시키기 위해 피부지질을 구성하는 3대 성분을 피부지질과 유사한 구조로 만든 특허 받은 캡슐을 통해 피부장벽을 견고하게 강화시켜 줍니다.
사용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추천 순서는 하이드로 에센스 ⇒ 로션 ⇒ 크림 입니다. 하이드로 에센스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특징이 있는 에센스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로션이나 크림을 이후 사용하면 수분으로 가득 찬 피부에 보습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더욱 건강한 피부 상태를 정돈할 수 있습니다.
요소 성분이 맞지않는데, 하이드로 에센스를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문의 주신 요소 성분은 우레아로 확인되는데요,
우레아는 천연보습인자 중 하나로 하이드로 에센스에 함유되어 있습니다.
고함량으로 처방된 것은 아니나 소량 함유되어 있으므로 알러지가 있으신 경우 피하시는 것이 좋고,
테스트를 원하신다면 팔 안쪽이나 귀 뒤쪽과 같은 국소 부위에 테스트 후 사용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스킨 단계에 바로 사용 가능한가요?

해당 제품은 스킨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시며, 세안 직후 제일 먼저 발라주신 뒤, 이후 로션이나 크림을 발라주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화장솜을 써야하나요?

하이드로 에센스 텍스처는 기존의 워터 타입 토너와는 달리, 점도가 어느 정도 있으므로,화장솜에 묻혀서 사용이 가능하지만 워터타입 토너와 비교하면 한번에 사용하는 양이 많아질 것 같습니다. 따라서 닦아내기용이 아닌 손으로 흡수시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비자상담실 (수신자요금부담) 080-023-3900 운영시간 : 월~금 09:00 ~ 18:00

의사전용몰 이용 관련 문의 080-813-3900 운영시간 : 월~금 09:00 ~ 16:00

㈜아모레퍼시픽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00(한강로2가) 대표이사 : 김승환 사업자 등록번호 : 106-86-43373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7-서울용산-1308 호스팅 서비스 제공자 ㈜아모레퍼시픽
AMOREPACIFIC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닫기
닫기
포토리뷰 작성
닫기
구매후기 작성
닫기
상품찾기
닫기
샘플 신청
닫기
배송지 관리
닫기
결제카드 관리
닫기
자동 결제 신용카드 관리
닫기
닫기
우편번호 검색
닫기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닫기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닫기

메시지

닫기

메시지

닫기

메시지

닫기
입고알림 신청
닫기
쿠폰 사용 안내
닫기
에스트라 정기배송 서비스 이용가이드
  • 1. 정기배송 상품 선택
    • -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자주 구매하는 상품 정기배송 장바구니 담기
  • 2. 정기배송일 설정
    • - 상품 발송 날짜와 배송지 정보 설정
  • 3. 자동결제 설정
    • - 매월 자동으로 결제 될 카드 정보입력
    • - 정기배송 신청 할인 혜택 받고 결제하기
      • 정기배송 서비스는 배송 횟수가 많을수록 할인 혜택이 커집니다.
      • 할인 상품의 경우 정기배송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쿠폰의 사용이 불가합니다.
  • 4. 정기배송 미루기
    • - 다음 상품을 받기 전 쓰고있는 상품이 남아있다면, 1회 미루기 신청
      • 1회 미루기 신청은 월 1회 마이페이지>정기배송신청내역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닫기
육아맘 전용 정기배송 서비스 이용가이드
  • 1. 정기배송 상품 선택
    • -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자주 구매하는 상품 정기배송 장바구니 담기
  • 2. 정기배송일 설정
    • - 상품 발송 날짜와 배송지 정보 설정
  • 3. 자동결제 설정
    • - 매월 자동으로 결제 될 카드 정보입력
    • - 정기배송 신청 할인 혜택 받고 결제하기
      • 할인 상품의 경우 정기배송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쿠폰의 사용이 불가합니다.
닫기

상품 옵션을 선택하세요

닫기
닫기
비밀번호 수정
닫기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하는 자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류) 제50조의 2규정에 의거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 ① 누구든지 전자 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 우편 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 우편 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 된다.
    • ② 누구든지 제 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하여서는 아니 된다.
    • ③ 누구든지 제 1항 및 제 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 · 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 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 된다.
닫기
개인정보 이용 및 수집에 대한 동의(선택)
닫기
개인정보 이용 및 수집에 대한 동의
    •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SNS 주소
    • - 수집 및 이용목적 : 체험단 선정 및 체험단 활동내역 확인
    • - 보유 및 이용기간 : 체험단 종료 후 30일
    • 체험단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에 거부할 수 있습니다.
    • 다만, 거부할 경우 체험단 참여가 제한됩니다.
닫기

아직 ‘에스트라’ 약관에 동의를 안하셨군요.

지금 약관동의 하시면 더 많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개인정보 이용 및 수집에 대한 동의 (선택)

회사가 회원가입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과 그 수집·이용의 주된 목적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고객님께서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에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거부하실 경우 이메일/주소 등을 통한 공지사항 및 기타 정보 제공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이용 및 수집에 대한 동의 표
수집항목 수집·이용목적 보유 기간
이메일,주소
휴대전화 번호
본인 동의 시 회사 또는 제휴사의
서비스/사업 및 정책/기타 이벤트에 관한 정보 제공 및 그에
따른 경품 등 물품 배송
동의 철회 또는
회원 탈퇴 시 까지
(제5조 참조)
닫기
서비스 점검 안내 (503)
  • 고객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서비스 점검 상태로 로그인 및 회원가입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리며, 최대한 빠른 조치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소비자상담실 (수신자요금부담) 080-023-3900
    • 운영시간 월~금 09:00 ~ 18:00
닫기
위치정보 이용약관 동의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현재위치 확인이 포함된 본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서는 위치정보 이용약관 동의가 필요합니다.
동의하지 않는 경우 위치기반 서비스의 이용에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치정보 이용약관 보기
닫기
[ 구매 시 제공될 사은품 : 총 {{:data.totalQty}}개 ]
닫기

건강식품판매업 허가번호는 신고증의 좌측 상단에 있습니다.

닫기

영업담당이 연락드릴
전화번호와 병원명을 입력해주세요

상품설명과 의사전용몰 이용방법 안내, 방문요청도 가능합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병원명, 전화번호
수집 및 이용 목적 : 영업담당 연결요청에 따른 응대
보유 및 이용기간 : 영업담당 연락 완료 후 30일
닫기

※ MCL (메디컬 카운셀링 라이브) 회원 개인정보 수집 ·동의 (선택)

회사는 이용자의 회원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

MCL (메디컬 카운셀링 라이브) 회원 개인정보 수집 ·동의 표
수집항목 수집·이용목적 보유 기간
휴대전화 번호 본인 동의 시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 기타 이벤트에 관한 정보 제공
동의 철회 또는
회원 탈퇴 시 까지

※ 귀하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단, 거부할 경우 문의 서비스의 이용이 불가합니다.

※ MCL (메디컬 카운셀링 라이브) 회원 광고성 정보 수신여부

MCL (메디컬 카운셀링 라이브)과 관련하여 아모레퍼시픽에서 보내드리는 정보에 대한 수신동의 입니다.

MCL (메디컬 카운셀링 라이브) 회원 광고성 정보동의 표
교육일정 안내
이벤트 안내
확인 취소
닫기

MCL 커뮤니티 이용을 위해서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해야 합니다.
개인정보는 교육일정 안내 및 이벤트 안내에 활용되며,
커뮤니티 탈퇴 시 동의는 즉시 철회됩니다.

닫기
상품 이미지
닫기